본문 바로가기

정보 과학 인터넷언론매체

자연 야생 동물 임대해서 허위 촬영 사진 거의 밝혀

자연 야생 동물 임대해서 허위 촬영 사진 거의 밝혀

어느날   지난 12 월, 북서부 몬태나 빙하 국립 공원의 생태계에 정오 전에 두 늑대 두 코르 가스가 발생했습니다. 그게 확률이 있었어? 나도 사진 작가 앤드류 가이 거와 함께 사진 촬영을 위해 동물을 임대 왔었다고 글쎄, 그들은 100 %가되었다. 업계 그들을 호출로 "모델은"아름답고 건강한했다. 에서 오전 8시 반, 긴 수면 후 3 차원 게임 농장의 게스트 하우스에서 뜨거운 아침, 난 준비가 현장에서 3 시간이었다. 트리플 개발 사무실 뒤에, 가이와 나는 우리의 첫 모델 보석을 3 년 된 퓨마 진행 만난 트럭의 뒤쪽에있는 감옥에 갇혔고 mewed. 시간 트레이너 로건 Saich으로 경치 세트 3 차원으로 임대 우리를 주도했다, 하루는 영하 24도에서 마이너스 16 기까지했다.



Saich 그녀는 케이트 모스 장려한 눈 입은 봉우리 대항 인한 보석에 높은 그라운드를 이끌었다. 눈과 얼음으로 놀라, 그녀가 제기하고 각 앞발을 흔드는 그녀가 걸어 있습니다. 보석 halfheartedly 그녀의 멜론 크기의 플라스틱 볼을 쫓아과 너무 사납게 사슴 - 헤어 장난감에 전혀 swatted. 여전히, 이것은 그녀의 지루 하루에 높은 지점했다. 내려 가겠다 Saich 그녀를 휴대했다, 그리고 그녀는 모두 앞에 앞발로 마지막 울타리 게시물을 움켜 잡았다. "여자, 좋은 여자,"그녀는 풀어 때 Saich murmured 좋아.

위로 게임 농장, Attilli, 4 세의 퓨마, 더 잘 수행했습니다. 그는 공과 경계 위에 집착했다 추격 로그와 매우 치열 찾고. 그런 다음, 빅 존, 검은 늑대, 바위에 그의 forepaws를 삽입한로 그가해야할 였읍니다 와서 Saich 그에게 던진 쇠고기 심장 치료를 투덜 댔어요. "안녕 소년!"Saich를 소리쳤다.

"당신은 야생에서 그 장면을 못했을,"3 차원의 공동 소유자 제이 자연 신교 신도가 그러 던데, 그리고 그가 옳았어. 1972 년 그는 그의 동생과 아버지가, 트리플 D를 열었지만 사진 작가입니다. 그들은 ""캡처 및 야생 동물이 사라 지는거 번식하여 세상을 구하려고했다. 그것은 않더라. 하지만 곧 사진은 동물과 세션을 지불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소스를 알고 아무도 원치 않아서 자연 신교 신도는 "매우 비밀로 초기에 고객을 설명합니다."동시에,이 놀라운 "야생 동물의 사진을"최대 잡지, 달력, 그리고 포스터 - 클로즈업 액션 장면마다 수염으로 게재 시작 완벽한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비슷한 게임 농장은 영국 전역에, 아무도 불구하고 얼마나 많은 알고 거기까지 들어갔다.

이미지 트리플 디의 인터넷 팝업 광고 같은 proliferating 수 있습니다. 스노우 표범 s의 경연 대회를 2008 년 한 사진들 해외에서조차받은 첫번째 장소를 보는 사람 '지리는 선택 "자연을 국가"카테고리의. 눈 표범 같은 동물들은 필사적 문제지만, 사람들이 왜 믿어야 때 그들은 매끄러운들이 서점으로 산책이나 "캘린더"야생 동물을 열 때마다 표범, 건강한 눈을 볼 수 있을까요? "나는 생활을 이해 할 사람이 필요, 그리고 오후에 동물을 임대 쉽게하는". 있다고 내셔널 지오그래픽은 모란을 케시 역사에 대한 자연스러운 's의 사진 편집기 "그들은 '하는 야생 동물에 대사가이 동물을 주장하고있다.' 아뇨 부상 짐승 교육 - 그 야생 동물 대사에 사용됩니다. 동물은 전적으로 이익을 위해 계속 착취 동물이다. 야생 꽤되지 않습니다. 차라리 그게 진짜 다 gussied보다 볼수도 있을텐데. 내가 크고, 아름다운 공기 날려 사자가 나를 대하는 내 머리카락보다 더 보이는 갈기와 함께 급속도의, 난 속인 느낌의 포스터를 참조하십시오. " 동물은 분명히 포로로 식별하는 경우에는 물론, 길들인 동물의 사진이 거짓말이 아닙니다. 자연 신교 신도는 "전체 공개를 옹호."하지만 완전 공개인가요? 그것이 "통제 조건"이나라는 사진 크레딧 '라는 캡션이 "포로"? 크레딧 자주 읽지 않은 상태로 이동하십시오.

그럼 거기에 인도적인 문제가 있어요. 많은 게임 농장 동물에 대한, 인생은 하드와 브리핑 자료입니다. 내가 몬타나 피시, 야생 동물 공원, 동물 보즈맨되었습니다 근처 몬타나 - 현재 - 폐쇄 게임 농장에서 얻은 문서에 따르면 적어도 2007 년 트리플 디 - euthanized 8 늑대처럼 인기있는 사람들이 "위험하다고 덕분에."즉 그들의 행동이 너무 wolflike했다. 온천의 Currents 문제 2009 사진 협회 자연 뉴스 레터의 북미, 소유자가 동물의 따옴표를 방문하여 마지막과 처음으로 그녀의 익명으로 말하는이에 대한 요청 사진사를 몬타나 : "돌아가신 사자하지만 데려 갔는 산악 사자 마 가고 싶어요. 거기 발로되었고 끌어와 고함. "

모든 큰 잡지 야생 동물에 전념 전체 또는 일부이며, - 지금 레슬링 게임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의도와 방법 Audubon. 최선 일을 하는게 바로 농장 샷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명확하게 크레딧에 캡션 포로에있는 동물 사진 (또는 시에라 가능) 상황이되지 않습니다 캡션.에서는 드문 크레딧 포로 피하려고하는 장면,하지만 그들을 그것 레이블 그것은 그들이 무엇입니까 실행합니다. 자연사 사진을 사용하는 몇 가지 포로와 스미소니언 캡션.하거나 포함하는 정보를 그 이야기 실행되는 몇 가지 그리고 크레딧 한도에서 그들을 레이블. 그것은 게임 농장 촬영을 게시하지 않습니다. 2 년 전, fakery 자연 포화를위한 무거운 돌보고, 야생 동물의 수비수는, 농장 결정 - 게시 경기 의도하지 않습니다에 지오그래픽 그것은 심각하게 제한 번호의 포로 이미지 내셔널. 실행 일정에 자사의 잡지와 사진 및 때 실행되는 포로 그것은 등 거의 항상 동물 기사 관련 연구에 사용되는 것으로 판별의 쐈어. 이상한 한방에 캡션 출처를 재활 동물,보고 또는 동물원이나 신용 국립 야생 동물은 게시, 전 10 년 동안 약 농장 사진까지 - 호황을 누리고 시장 경기니까 그래도 지금 사용 없음. 하지만 자연을 잡지는 다른 시장에 비하면 정말 왜소합니다, 그 중 몇 가지 알고 또는 동물 사진에 대한 소스를 쓰지. 대부분의 잡지와 거의 포스터 및 캘린더의 모든 게시자가, 심지어 환경 단체에 위임, 야생 동물 사진에 정직에 대한 표준을했습니다. 광대한 사냥 언론 뻔뻔한입니다. 배터리 산은은 생선에 포로들을 미친듯이 도약 만들어 보자구요. 나는 그가 임대 또는 직접 보낸 사슴이 별나게 큰 뿔을에 자란 모든 사진 기자로 경쟁할 수 없기 때문에 훅 - 앤 - 총알 간행물에 사슴 사진을 제출 종료되었습니다 한 야생 동물 사진 작가 이야기. 수많은 사냥 넝마의 표지에 등장 한 고대 짐승은, 생명 유지 장치에 약물과 수술로 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몇 가지 포로 - 야생 동물의 이미지에 대한 토론에서 회색이다.

"사람들은 couches을 벗어나지 못할되고 육체의 야생 동물을보고 더 이상,"진정한 야생 동물 사진 작가 조엘 Sartore는 말합니다. "그래서 게임이 농장은이 동물이 얼마나 장엄한의 감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농장 옹호는 좋은 지점을 그들은 야생에서 너무 많은 사진 작가들이 야생 동물을 강조하고 인간에게 동물을 길들 주장했습니다. 그래도, 난 트리플 디 같은 시설이있다면 그 사라 진것 생각하면 안 돼, 그들의 고객은 웅크려에 야생으로 눈, 진눈깨비 몇 달 동안, 러시 것이며 비.

논평을 샐비어 Excerpted에서 Audubon (3 월 ~ 2010년 4월), 편집기 -에서 - 크고 테드 필드보고 결합에 그의 선동 열에 윌리엄스가있다 "독립 옹호에 대한 환경". 2010 © 국립 Audubon 사회. www.audubonmagazine.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