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파트너 TV를 교두보를 찾아라
구글과 인텔은 소니와 Google은 TV를 거실로 텔레비전의 새로운 세대를 통해 웹 가져 및 셋톱 박스라는 플랫폼 개발에 협력하고있다. 이동 구글과 인텔의 노력을 텔레비전, 그들이 어디 작은 영향력을 가지고 경기장 컴퓨팅 자신의 지배력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소니, 이는 경쟁 드라마 하드웨어 시장에서 가격과 기술 우위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들어, 제휴 노력을 최대의 경쟁에 다리를 얻는 것입니다.
파트너는 할 것입니다 기술을 그리다가 TV를 사용자, 트위터 소셜 네트워크와 Picasa에서 사진을 사이트를 같은 웹 응용 프로그램을 탐색할 수로 채널을 변경하는 것입니다으로서, 쉽게.
일부는 기존의 TV와 셋톱박스,하지만, 웹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 사이트의 선택의 여지가 제한됩니다. Google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스마트폰을위한 자사의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자사의 TV 플랫폼, 열 계획이다. 회사는 이동 휴대 전화에 대한 소비자 애플 리케이션에서 본 창조성과 같은 부어 주심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기대하고있다.
Google은 외부 프로그래머 개월 앞으로 몇 시간 툴킷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제품의 소프트웨어를 바탕으로 빠른 시일 내에이 여름으로 나타날 수있습니다.
세 회사는 작은 키보드와 리모컨을 포함한 주변 장치를위한 로지텍, 어떤 원격 제어 및 컴퓨터 스피커 전문, 도청있다.
어떤 방법을 아래에 몇 개월 동안 프로젝트, 그것에 대한 지식을 가진 사람에 의해 설명했다.파트너를 공개하기 때문에이 시점에서 말하는 허용되지 않은 그들은 익명을 요구한이, 그리고 아래의 내용을 협상했다.
대변인은 구글, 인텔과 로지텍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소니 대변인은 그가 프로젝트에 익숙하지 않은했다. 기업이 안드로이드를 고용해야 관련 일자리가 나타납니다. 인텔, 예를 들면, 사람으로 PC 모니터 화면에서 휴대폰 화면과 TV 화면에 인텔의 기술 "을 확장할 수있습니다."로지텍의도에 대한 위치를 포함하여 안드로이드 개발자를위한 몇 가지 작업 목록을 가지고 안드로이드 프로그래밍 경험을 가진 수석 애플 리케이션 엔지니어에게 작업을 나열하고있다 " "경험이 건물은"오디오와 비디오와 소프트웨어 엔지니 어인 임베디드 제품에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기반으로. "
야곱 Hsu의, Symbio, 소비자 가전 기업이 어떻게 작동합니까 계약 엔지니어링 회사의 CEO, 거기에 설정에 대한 관심 셋톱박스 기술은 전통적인 컴퓨팅 선수 가운데 상승했다. "상자를 그냥 더 강력하고, 그래서 당신이 그들과 함께 할 수있는 더지고있다"고 말했다.
구글의 프로젝트에 선제로 이동함에 따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텔레비전 웹 콘텐츠를 가지고 시작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거실에 발판을 얻는 것입니다. Google은 적극적으로 자사의 서비스를, 특히 검색과 광고 시스템의 중심 역할을하도록 싶어.
"Google에 사방 그래서 그들은 거기에 광고를 게재할 수있는 인터넷을 원한다"고 한 프로젝트의 지식을 가진 사람들이있다.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 체제를 기반으로 TV 기술은 인텔의 아톰 프로세서에서 실행됩니다.
구글,하지만 프로토 타입 셋톱 박스 내장 기술을 직접 TV 나 다른 기기에 통합될 수있습니다.
구글 TV 소프트웨어를 TV를위한 한편 YouTube 동영상 또는 Hulu.com에서 TV 프로그램과 같은 웹 프로그래밍 잡아당기는들을 인터넷 검색과 같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인터페이스와 사용자가 제시됩니다. 기술은 또한, 게임, 소셜 네트워크와 같은 장치에서 실행하는 웹 애플 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실 수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지식을 가진 사람은 구글이 TV가 현재 안드로이드가 휴대 전화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구글의 크롬 웹 브라우저의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Google의 노력이 텔레비전 광고를 날짜로 다시 3 년간 휴식합니다. 을 통해 프로그램과 Google의 TV 광고라는 회사의 소형 위성과 케이블 TV 시스템뿐만 아니라, 일부 케이블 네트워크의 몇몇 광고를 판매하고있다. Google은 광고주의 수천 프로그램에 서명해야한다고 말했지만 애널리스트들은 수익을 발생하는 금액이 너무 Google의 전반적인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가지고 작은 생각한다고 밝혔다.
파트너 붐비는 필드에 얼굴을 것입니다. 전통적인 케이블 및 위성 세트 업체들이 셋톱박스,시스코 시스템즈와 모토로라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마이크로 소프트, 애플, 티보와 시작 Roku 및 Boxee, 넷플 릭스에서 이미 스트림 비디오와 같은 회사를 포함한 게임 입력MLB.com 및 다른 웹 사이트의 텔레비전. 야후는 직접 또한 특정 웹 서비스를 사용하는 작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라는 도구를 사용하여 TV를 플랫폼으로 추진하고있습니다.
앤소니 우드 Roku의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는 브라우저 비싼 칩을 필요로 구글을 기반으로 TV 박스 아마도 200 달러 이상의 비용, 저렴한 대안을 비교, Roku의 80 달러와 같은 디바이스이다. 넷플 릭스, Blip.TV 및 Amazon.com을 포함한 12 개 사이트 이상의 장치가 스트림의 콘텐츠,. 또한, "TV에 나오는 사람들이있다"고 말했다 브라우저 경험을 특정 텔레비젼 애플 리케이션을 원해.
인텔의 노력이 에너지의 효율적인 라인 아톰 프로세서는 현재 노트북에서 발견, 텔레비전에 들어갈 방법을 나타냅니다. 인텔 경영진들은 PC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몇 년 - TV를 좋아하는 것을 위해, 그것이 더 큰 화면이 우물에 고화질 영화를 재생 주류 칩의 마력 걸릴 얘기를 자임했다. TV와 모든 성공은 인텔의 새로운 하이 볼륨 시장에 가져올 가능성이 일부 회사는 현재 경쟁사의 컴퓨터에 들어온다에서 느끼는 압력의 오프셋 도움이된다.
구글의 TV 소프트웨어의 핵심 오픈 소스, 장치 및 TV 제조 업체들이 그것을 위해 광범위한 액세스 권한이 있어야 의미가있을 것입니다.
소니, 그러나, 그리고 아마도, 아마도 새로운 브랜드 TV의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첫 번째 제품을 제시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확보할 기대하고있다. 소니 픽처스 소유하고 일본의 대형 가전 제품, 기기에 직접 자사의 영화 콘텐츠를 넣는 것으로 예상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마도 디지털 저장소에 대한 링크가됩니다.
Google은 TV를 프로젝트의 지식을 가진 사람은 셋톱 박스 기술을 충분히 Google은 접시 네트워크, 하나의 TV 광고 프로그램 Google의 파트너와 제한된 테스트를 시작했다 선진했다.접시 네트워크에 대한 대변인은 논평을 거부했다. 이번 달, 월스트리트 저널은 구글과 요리TV 프로그램을 검색 서비스를 테스트했다 보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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