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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엔진 전쟁 : 야후의 운명이란 다음 알타 비스타가?

검색 엔진 전쟁 : 야후의 운명이란 다음 알타 비스타가?


제프 베르톨루치, PC 월드

Feb 19, 2010 12:32 pm

false를 시작, 중지 합병 몇 년 후, 그리고 뒤에 다른 장면 사고, 마이크로 소프트와 야후의 검색 제휴 형태보다 구글은 온라인 검색에 자사의 경쟁사를 날려 지속적으로 경쟁 준비가되었습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마이크로 소프트의 빙 엔진은 P는 것입니다 

타워 모두 빙과 야후의 검색 사이트, 어떤 차별 화를 더 천박한 수준에서오고있다.

그것은 정확히 얼마인지는 아직 빙 야후의 검색 결과에 가치를 더하는 것입니다 분명하지 않다. 기업 보도 자료에 따르면, "야후는 야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합하여, 주요 항목에 대한 구성 정보를 편리하게 향상된 목록, 그리고 사용자를위한 도구가 야후의 경험을 맞추려면 그 목록을 주변에 혁신을 것이다."

좋아, 뭐가 풍부한 컨텐츠? 향상된 목록, 주요 주제, 그리고 도구를? 저는 화요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둘 다 MS와 야후는 연락을했지만 안가지고 있거든요. (마이크로 소프트의 공동 출시 나를 다시 감독, 야후 하루의 말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궁금해 : 야후 다음 알타 비스타인가? 주도 그래, 나도 알고 당신이 참조를 얻을하지 못할 많은 - 정확히 내 요점은 - 그래서 내게 설명할 수있습니다. 알타 비스타는 아이러니하게도 지금은 야후에 의해 소유, 일단 하나를 웹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 엔진이었다. 중반 - 투 - 90 년대 말, 알타 비스타의 능률적인 구글 스타일의 검색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슬프게도, 서비스의 소유자 소유자로부터, 야후 태어났어 스타일의 웹 포털을 한 시점에서, 주위 반송 및 시장 점유율을 잃게했다. 알타 비스타는 아직 주위에 몇 안되는 사람도 있지만 거기 알아.

야후 검색이 사라지고 있어요

알타 비스타의 슬픈 이야기를한다면 야후는 망각과 비슷한 경로를 따라 내게 궁금합니다. 없다는 사실을 검색 엔진 파이 야후의 점유율은 년간 감소되었습니다 부인하고 있어요. 시장 조사 기관인 컴스 코어에 따르면, 야후는 2007 년 12 월 미국 검색 바로 아래 23 %가됐다. 17 % 급락 2010년 1월함으로써, 야후의 점유율했다.

그래서 계약을 빙 야후 의견을 되찾는 데 도움을 잃었 것인가? 어떻게 그럴수도 표시되지 않습니다. MS는 혁신 여기있어, 똑똑한 검색 엔진과 공격 성향이 그 시장 점유율 확보 - 쓰신 천천히, 그리고 레드 몬드에게 상당한 부담이다. (2010년 1월 컴스 코어 데이터

미국 시장의 11.3 %, 최대 30 포인트와 12에 대한 빙을 보여줍니다.)


야후는 지금까지 유일한 방법 검색 사용자, 누구를 구글이나 빙로 이동이 많이 찾아오는 거예요의 예로 vaguest를 제공하고있다. 공평하게하기 위해 MS가 야후의 거래를 매우, 그리고 백 엔드 통합 아마 올해가 끝나기 전에 일어나지 않을 새로운. 그러나 야후는 자사의 소매 멋진 트릭 검색했습니다, 이제 저희에게 알려주 시간을 알고.

홈 페이지 클러터

물론, 야후는 검색의 가을 뒤에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복잡하고. 여기에 간단하게 한 임원에 등록되지 않을 수있어, 분석가 및 전문가,하지만 그 평균 사용자에 대한 본능적인 영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말해서, 야후 홈 페이지가 너무, 더러워, 바쁜입니다 끌리지 않는. 검색 창, 비록 페이지의 상단에 유명 뉴스의 맹공 가운데 사라, 사진, 광고 및 유명 인사 잡음.야후는 AOL의 더 좋은데 - 거의 성난 성공을 자체 - 그런 관계이다. 빙 구글, 비교하여, 깨끗하고 초대. 자, 자신에 대한 참조 :

야후의 검색 화면

AOL의 검색 화면

구글의 검색 화면 (2010 년 동계 올림픽을위한) 맞춤

빙 검색 화면 (도) 기능을 올림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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