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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hs 보도 자료 | 2010년 12월 22일

iihs 보도 자료 | 2010 12 22

받아 수상 안전 66 수상자 2011 ; 
자동차 신속하게 롤오버 보호를 높이고 지붕을 향상

알링턴은 버지니아 - 여섯 차량 적립 측면 앞에, 사람을 최고의 직업의 보호 차량을 인식 골라 안전보험 연구소를위한 도로 안전.  인당 최고 안전 선택의 미니밴을 수상하고 25 포드 SUV 차량용, 자동차 40 포함 2011, , 롤오버 및 연구소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기반으로 후방 충돌. 승자도 가능 전자 안정 컨트롤을 크게 충돌 위험을 감소시켜 충돌 회피 기능이 있어야합니다. 평점 소비자가 연방 안전 기준이 요구보다 보호의 높은 수준을 제공하는 차량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

작년 연구소 추락 롤오버 평가 보호에 테스트 지붕 강도 강화 기준에서 성능 좋은 평가를위한 얻어야 요구 사항을 모두 qualifiers가 추가하여 선택에 대한 상위 안전. 움직임은 급격 2010 수상자의 초기 현장이 줄어든. 2010 모델 연도의 시작 부분에서 유일한 27 대지만, 수상 자격이 자동차 제조 업체는 기존의 디자인을 다시 수정된하고 새로운 모델을 도입 수를 58로 증가했다. 이제 또 다른 10 2011의 수상자 명단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두 중단 모델 내려.

"년에 잠깐, 자동차 선택이  안전을위한 최고 기준을 충족보다 차량의 수를 두 배로,"대통령은 말합니다 애드리안 런드, 연구소. "그것은 안전한 새 차나 SUV에 대한 소비자의 쇼핑을 제공합니다 - 럭셔리 모델 경제에서 - 선택 충분한는 대부분의 딜러 쇼룸에 고려해야 할 사실은, 모든 주요 자동차는 올해 모델 경력이 적어도 하나있다.."

프런트 주자가 : 현대 / 기아와 폭스바겐 / 아우디 각 2,011 승자를위한 9 있습니다. 8 상도 라인에서 다음 두당 제너럴 모터스, 포드 / 링컨, 그리고 도요타 / 렉서스 / 귀공자 있습니다. 스바루는 그것이 경쟁하는 모든 차량 클래스의 우승자 수있는 유일한 제조 업체입니다. 스바루 2011에 대한 5 개 상을 벌고.

"안전은 승자의 농작물 중에서 우선 순위가있다"룬드는 말합니다. "승리 세게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만들었지만 우리는 적립도 톱 안전 들여놔요 차량 설계를 시작하려면 다음과 제조 업체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포드입니다. 2011 들어, 자동차 피크를 안전 톱 없었 적립 이제 탐색기 중소 SUV,까지 인기있는 롤링의에 대한 디자인을 새. 포드는 또한 그들이 필요한 지붕 강도가 부족하기 때문에 2010 수상자의 초기 원형을 놓친 포드 퓨전과 링컨 MKZ, 2 중형 자동차와 함께이 다른 중소 포드 SUV, 포드 플렉스와 링컨 시가의 지붕을 업그레이 드. 포드 피에스타를 반올림가 포드의 새로운 승자가 모든 단추 년 안전 픽업이 톱 적립되는 유일한 minicar합니다.

제너럴 모터스 '새 시보레 Cruze는 연료 효율적인 소형 자동차를 구입하고자하는 소비자를위한 수상 경력이 옵션의 번호를 넓혀. GM은 무릎에 대한 것들을 포함 10 개의 표준 에어백을 가지고 Cruze,

정부의 최소 지붕 강도 요구 사항을 작업 능력에서 뛰어나다 및 판매 거점으로 이라크 전 달성을 세웠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폭스바겐 Touareg 2011 톱 안전 피크를 적립에만 대형 SUV에 있습니다. 연구소는 일반적으로 포드 SUV 차량용으로만이 큰 평가하지 않지만, 폭스바겐 Touareg crashworthiness을 설명하기 위해 충돌 테스트를 요청했습니다.

연구소는 올해의 수상 자격 평가가있는 작은 기차역, 대형 픽업 아무도 아직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연구소 및 안전 피크를 2006 모델 탑을 가장 먼저 취득 후 장비 또는 옵션으로 어느 표준 제어 안정성 제기 표시줄을 다음 결과 및 전자 시험 연도별 필요한 좋은 후방. 지붕에 대한 새로운 기준의 작년 또한이 연구소의 충돌 시험 등급을 나간 지금은 충돌의 가장 일반적인 4 가지 모두를 다룹니다.

12000 사람은 6000하고, 측면 충돌에서 죽은 개 이상의 이상의 8000은 많은 그중 또한 전면 또는 측면 충격을 참여 rollovers, 사망, 미국에서 2009 년 여객 차량의 정면 충돌로 사망했다. 후면 - 엔드 충돌은 보통 치명적 아니라 결과 부상의 큰 비율에 있습니다. 목 염좌 또는 변형이 충돌 모든 종류의 부상에 대한 보험 청구의 3 분의 2에서 가장 일반적으로보고되는 부상이다.

차량 정격 롤오버 충돌 보호를위한 좋은 지붕 두 개 이상의 두 배나 현재 연방 표준이 필요처럼 힘이있다. 연구소는 이러한 지붕은 지붕이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 비해 50 % 가량 단일 차량 rollovers에 심각하고 치명적인 부상의 위험을 줄일 것으로 추정하고있다.

탑승자 보호에 빠른 진보가 : 2,009 때는 첫 번째 지붕 호감 년 3 월에 출시 결과가 있었다에만 포드 SUV 차량용으로만 세번째의 테스트 지붕을 잘했다. 그 이후 약 113 차량은 테스트한 대부분은 지붕의 강도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현대 자동차 지점에있는 경우입니다. 투손 및 소형 SUV 기능 쌍둥이는 기아 Sportage, 올해 평가 작은 포드 SUV의 모든 중에서 가장 약한 지붕으로, 2009 년 지붕 강도 가난한 평가를 받았습니다.재기 획은 선택을 도왔 2011 안전 모델은 보안 좋은 평가와 . 현대차는 또, SUV, 중견 산타페에 지붕을 개선하고 소나타를, 주위에 한계 지붕 등급은 처음을 얻었 가진 중견 자동차 재설계.

사이드 충격 보호에 대한 전망도, 룬트 노트, 밝아있다. 많은 차는 있지만, 연구소는 2003 년에 실시 시작된 측면 테스트를 실패한 현재 대부분의 차량의 에이스 머리와 몸통을 보호 강한 측면 구조와 표준 에어백을 테스트 감사합니다. 새로운 연구소 연구가 사고로 죽어가는 위험이 급격히 연구소의 측면 테스트에서 좋은 평가를 적립 차량에 사람들을위한 낮은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아주 중요한 개선이야.

크라이슬러는 측면 충돌 보호를 강화하고 좋은 측면 등급을 적립 디자인된 지프 그랜드 체로키 몸통의 에어백을 추가했습니다. 헤드 커튼 에어백에 의존하기 이전에 설계 및 측면 충돌에서 입주자를 쿠션에만 사이드 보호를위한 한계 평가.

안전 장비는 점점 더 표준입니다. 2011 모델 자동차, 포드 SUV 94 %, 그리고 픽업 56 % 92 명에 %가 표준 머리와 몸통의 측면 에어백이 있습니다. 전자 안정 컨트롤이 자동차 92%, 포드 SUV 차량용으로만 100 %, 그리고 픽업의 72 %에 표준입니다.

"자동차 선택 안전 탑 자격에 대한 기준을 도전을 충족 더 이상은 상승 크레딧을 위해 신속하게"룬드는 말합니다. "몇몇 이미 우리는 2011 목록에 더 많은 수상자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모델에 대한 테스트를 내년 초에 출시할 예정 요청한"

유형 및 크기 수상자에 따라 차량 선택 안전 연구소 그룹 . 런드 염두에두고 소비자 조언 그 크기와 무게의 영향 crashworthiness. 크고 무거운 차량은 일반적으로 작고 가벼운 것들보다 더 심각한 충돌에서 더 탑승자 보호를 여유. 안전 선택해도 머리, 작은 차 한 커로서가 아니라 crashworthy.

평가 지내 차량이 : 연구소의 정면 crashworthiness 평가는 시험 오프셋 정면 충돌 mph 아르 기준으로 결과 40. 각 차량의 전체적인 평가는 탑승자의 짐칸에 침입의 측정, 운전자 좌석에 50번째 퍼센트 남성 하이브리드 III에 더미에 기록 부상 조치에 따라, 그리고 슬로우 모션 영화의 분석 구속 시스템 동안 더미 움직임을 통제하는 방법을 잘 평가할 수 테스트합니다.

사이드 평가가있는 차량의 측면은 31mph로 이동 장벽에 의해 막혀있는 충돌 테스트에서 성능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장벽은 픽업이나 SUV에의 프런트 엔드를 나타냅니다. 평가 다섯째 퍼센트 여자를 대표하는 두기구 - SID IIS에서 인형에 녹음 부상 대책, 머리 보호 대책의 평가, 그리고 충격시 차량의 구조적인 성능을 반영합니다.

지붕 강도 시험에서는 금속 플레이트는 초당 0.2 인치의 변위 속도로 지붕의 한 측면에 대해 밀고있다. 롤오버 보호를위한 좋은 평가를 적립하려면 지붕이 호감 5 인치에 도달하기 전에 4 번 차량의 중량의 힘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라고 강도 - 중량 비율.

후면 충돌 방지는 두 단계의 절차에 따라 평가됩니다. 구속의 높이와 평균 크기의 사람의 머리 뒤에서는 수평 거리 - 평가에 대한 시작 지점 머리 구속 기하학의 측정입니다.

좋은 또는 허용 기하학과 좌석 / 머리 지지대 동적으로 목에 힘을 측정하는 더미를 사용하여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테스트에서는 고정 차량은 20mph의 후면에 막혀있는 충돌을 시뮬레이션. 그들은 많은 사람을 보호하는 위치에있을 수 없기 때문에 좋은 또는 허용 기하학없이 자리 가난한 전체적인 평가입니다.

모든 수상자 66 (레드 2011 - 발표 승자를 위해 새로 나타냅니다)

대형 자동차 
뷰익 라크로스 
뷰익 리갈 
BMW 5 시리즈 (V8 시리즈를 제외하고 4 륜 구동과)
 
캐딜락 CTS 세단 
포드 토러스 
현대 창세기 
드라이브) Infiniti - M37/M56 (제외 M56x 4  
링컨 MKS 
메르세데스 E 클래스 쿠페 
메르세데스 E 클래스 세단 
도요타 아발론 
볼보 S80

중견 자동차 
아우디 대답 
아우디 A4 세단 
시보레 말리부 
크라이슬러 200 4 - 도어 
닷지 미군 
포드 퓨전 
현대 소나타 
기아 Optima 
링컨 MKZ 
벤츠 C 클래스 
스바루 레거시 
스바루 아웃백 
폭스바겐 Jetta 세단 
폭스바겐의 Jetta SportWagen 
볼보 C30 

소형 자동차 
시보레 Cruze 
모델 (제외시)로 선택 안정성 전자 제어 문 혼다 시빅 4 - 
기아 포르테 세단 
기아 소울 
미쓰비시 랜서 세단 (드라이브를 제외하고 4 ) 
닛산 큐브 
귀공자 TC 
귀공자 xB 
스바루 Impreza 세단과 hatchback (WRX 제외) 
도요타 화관 
폭스바겐 골프 4 -  
폭스바겐 GTI 4 -

Minicar 
포드 피에스타의 세단과 hatchback 2010 July 건설 후

미니밴 
도요타 시에나

대형 SUV 
폭스바겐 Touareg

중소 포드 SUV 
아우디 질문 
캐딜락 SRX 
시보레 춘분 
닷지 여행 
포드 익스플로러 
포드 플렉스 
제네럴 모터스 지형 
현대 산타페 
지프 그랜드 체로키 
기아 Sorento 2010 월 건설 후 
렉서스 RX 
링컨 시가 
메르세데스 GLK 
스바루 기다린 
도요타 하이랜더 
도요타 Venza 
볼보 XC60 
볼보 XC90

작은 포드 SUV 
혼다 요소 
현대 투손 
몸통의 에어백 사이드 지프 애국자와 옵션 
기아 Sportage 
스바루 산림 
폭스바겐 Tigua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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