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과학 인터넷언론매체

훔치는 해커들은 한국 전쟁 계획

노트북 기밀 정보가 포함된으로 알 수없는 공격자가 해킹 

한편 한국의 과거,이 기밀 정보를 추출에 성공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공격에 많은 cyberwarfare 공격에 직면하고있다. 

한국은 12 월 18 일 그것이 해킹 공격을 조사 발표는미국과 거뒀다 비밀 국방 계획과 북한에 의해 수행되었을 수있습니다. 

의심 해킹은 지난 달 한국 경찰 USB 장치를 제거하는 데 실패가 발생 때 액세스가 제한된 인트라넷에서 인터넷에 컴퓨터를 군대로 전환. 

계획의 개요를 포함하도록했다하는 서울과 한반도의 11 페이지 문서의 군사 작전 계획 5027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간단한 전화에 보관되어 전쟁의 이벤트에서 미국의 전략.

이 문서는 군사 작전을 선제 공격이나 시도가 한국 침략 행동을해야 북한이 한국과 미군 관련된 내용이 포함되어있습니다. 한 소식통은 그 문서는 본격적인 전쟁의 이벤트에 사용될 것이라고 70 미군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 밝혔다. 그것은 또한 북한의 목표의 목록을 포함시킬 것으로 생각됩니다. 

PowerPoint의 "11 페이지의 장교를 방문해 주셔서 전쟁 계획을 설명하는 슬라이드,"한국의 군 관계자의 말을 인용했다 대비한 계획의 모든 콘텐츠 해킹되었습니다. 

소스를 닫습 이벤트가 시스템의 보안 소프트웨어의 경우에는 경고 메시지를 외부 메모리 장치를 컴퓨터에 삽입 군사 발급해야 말하지만, 장교 있기 때문에 이러한 경고 메시지를 무시하고 부러 해커가되어 군사 기밀을 훔쳐 수있습니다 규정.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