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도하지 않은 가속 문제, 도요타에 대한 임계에 도달하고있다지만 그걸 달리 화려한 기록을 자동차에 대한 우발적인 사고이며, 고객과의 솔직한?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최근 조사 결과 도요타는 몇 차례의 노력의 이름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안전성 문제를 숨기고있을 수있습니다 보여줍니다. 그것이 신문은 도요타 자동차 결함을 은폐 또는 지연 몇 가지 사건을 발견보고 이후에도 몇 가지 불만이 리콜되었다.
예를 들어, 거기 dislodged 수있는 플라스틱 패널, 잠재적으로 의도하지 않은 가속 문제에 대한 몇 가지 모델이 2003 도요타 시에나 미니밴 선도와 함께 문제가됐다. 엔지니어는 보도가 문제를 발견하고 문제를 해결 이후에 26,000 단위되었다. 도요타의 리콜을 발표하지 않았다까지 6 년 후. 그럼 2004 도요타 4Runner 모델과 스티어링 문제가됐다. 도요타는 일본에서 차량을 리콜은 아니지만, 미국에서 리콜 후에도 그 문제를 보여주 불만 수십했다 진짜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일본 자동차 업계가 마침내 2005 년 SUV는 회고했다. 더많은 최근 소송 드미트리 오스 결제자에 의해 제기되었다; 전 도요타 변호사는 누가 그의 전 고용주의 안전 데이터 및 롤오버 경우에 증거를 숨겨 주장했다.
그리고 그게 아니라 거의 모든. 과거의 휴식을 클릭 LA 타임스 제안에 대한 자세한 가능한 안전에 결함이 읽기 도요타에 의해 은폐되었을 유지합니다.
모든 도요타는 최근 문제, 의도하지 않은 가속 문제가 모두 큰 직기. 저기로되어 많은 19 명이 그 문제를 다른 모든 자동차 합친 것보다 더 할당되었습니다. 국립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은 이미 지난 8 도요타 가속 관련 리콜, 다른 어떤 자동차보다 더왔다 타임스는 말했다.
여러 incidences 밖 신문을 가리키는 소유자가 법정에 의도하지 않은 문제를 놓고 가속에만 법원의 원고 흔적 후에이 문제를 해결했다 비 공개 계약. 다른 사람들이 도요타 자동차에 대한 진단을 실행하는 대리인을 보내 주장하고있다. 때 도요타는 고객의 요청을 거부 진단 테스트 결과의 사본을 물었다. 사실, 도요타는 그것에만 미국에서 블랙 박스를 하나의 독자가 그 장치를 원형 타임스는 말했다. 그리고 두 암호가 작동하는 데 필요한 장치, 이후 프로토 타입, 민간 시민과 변호사의 요청이 거부되었을 데이터를 볼 수있습니다. 딜러들은 고객의 의도하지 않은 사람 가속 문제와 LA 타임스는 그 차량을 누른 다음 다른 고객에게 판매된다고 불평 차량을 다시 구입했다.
렉서스 있기 때문에 문제의 보도 자체 가속 4,250,000 차량의 리콜 드디어 4 가족이 후 운전석에 앉아 비번인 경찰관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사망했다. 언제 도요타 리콜을 발표, 그 바닥 매트에서이 문제를 비난하고 아무 넌지시 결함이되었다. 그건 견책에 NHTSA에 의해했다. 정부는 안전 조직의 진술 "부정확하고 오해의 소지가라고."
도요타 자동차의 안전 문제를 은폐 했나? LA 타임스는 꽤 설득력있는 주장합니다. 헤드 아래 참조 링크를 클릭하면 당신은 코멘트 섹션에서 점프 후 어떻게 생각하는지 말해줘 의해 수사 문서로.
[출처 : LA 타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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