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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jlmer Park Theater / Paul de Ruiter 공원 극장 신축 건축물 설계 인테리어

Bijlmer Park Theater / Paul de Ruiter 공원 극장 신축 건축물 설계 인테리어 디자인 사진

수의 당신은 조화 때 시간은 제한, 그리고 디자인 프로세스 결정적으로 진행, 효율적으로 확인이 동시에해야 고려 나팔 요구 사항과 관심 분야를? 사용자의 네 가지 방법 폴 드 Ruiter은 요구 사항에 역동적인 프로그램의 개발 - 이미 세부 사항에 그려진 아니었 계획을 유연하게 설계 프로세스.

모든 사용자의 구체적인 소원을 식별하고 디자인에 그들을 통합하고 사용자에게 건축 가능성의 좋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워크샵은 설계 단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러한 워크샵 기간 동안, 계획하고, 사용자와 고객과 만든 이들은 나중에 정기적으로 검토했다. 이것은 마침내 관련된 모든 당사자의 요구 사항을 만족 디자인이 나왔고.

워크샵

설계 과정. 건축 문화에 대한 프로그램과 연구 시작 폴 드 Ruiter '레이아웃 양식과에 대한 다양한 옵션의 표시를 준 스케일 모델을 다양한 건축 국을 세웠습니다. 테이블에 이러한 모델로, 그것은 건물 모습인지 어떤 기능이 완수하는 데 필요한에서 워크샵 기간 동안 브레인 스토밍 세션을 개최 가능했다. 공원에서 문화 건물의 위치의보기에서 알아볼, 누각 같은 건물은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맞게 수있는 레이아웃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의 장소

문화 건물의 사이트가 도시 개발 계획에 지정됩니다. 이 건물은 호수 옆에 Bijlmer 공원의 가장자리에있는 Bijlmer의 이웃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공공 및 이용할 수있는 물이 옆에 위치는이 이미지 물에 반사으로 인한 여분의 활력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가능한 공연이 큰 부유 플랫폼에서 예를 들어,뿐만 아니라 물에 개최되는 있도록, 좌석에 사용할 수있는 단계는 물가에 배치되었습니다. 아니 공연 일정이되면, 단계 문화, 세대와 예술 분야가 서로 만나서 모임 장소로 작동합니다.

역학

문화 건물은 약간 층에와 관련하여 해고된 상부 2 개층으로, 타원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라우팅의 도시 개발 계획에 논리적인 위치에있는 덮여 입구 영역을 제공합니다.

건물의 타원형의 형태는 부분적으로 유리 외관이 둥근 형태를 재현의 재정적으로 가능한 방법을 검색하는 데 필요한 것을 뜻어요. 솔루션은 나무 남자 무게와 외관의 강철과 유리 부분에 대한 위치 수직 알루미늄 스트립의 조합에서 발견되었다. 이것은 세그먼트 외관의 교차 지점이 표시되지 뜻 건물이 당신이이 주위 산책으로 지속적으로 변화되는 역동적이고 다소 추상적인 둥근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인식할 수있는 디자인

그것은 기회에 맞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 색깔 때문에 저녁에 뚜렷하게있는 동안 하루 동안, 문화 눈에 띄는 건물의 형태는, 그것 명확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LED가 조명의 사용에 의해 가능하게됩니다. 빛의 라인이 아래쪽으로 빛나는, 행사에 행사를 훔치는 뒤에 장착되어있다. 이 라이트는 철강 외관과 나무 남자 무게는 상대로 빛나는 때문에 건물이 불빛이 건물 안에 나오는 것처럼, 투명도의 모습을 얻습니다. 건물의 조명은 안전의 수준을 증가 시키며, 문화 빌딩을 명확하게 도시 주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광

특히 워크샵 중에 발견되었다 하나는 요구 사항은 메인 강당에서 일광가 필요했다. 수업 및 리허설은 낮에는 여기에 자리를 차지할 것이 일광 액세스 좋은 수준은 매우 분위기와 방향 감각에 대한 것이 중요합니다.

워크샵에 대한 방문한 극장에서, 사용자들은 여전히 하루 동안 바람직 있지만, 당연하게도 공연 의도를 잘 보관 일광의 부족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유리는 기본 강당 모든 주변 1 층에 만들어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뿐만 아니라 빛의 최대 캡처를 허용, 그것은 또한 부모와 다른 unobtrusively 레슨과 리허설을보고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다. 유리창이 공연 개최 때 빛을 밖으로 계속 어둡게 할 수 있습니다.

유연성

워크샵, 가장 많은 시간, 상대적으로 말하는 동안, 메인 강당과 관련하여 사용자의 소원을 식별에 지출했다. 다른 파트너의 환경 설정이 극장 스타일의 강당에있는 동안 서커스 Elleboog 예를 들어, 곡예, 공중 그네와 저글링의 행위에 대한 7m의 명확한 높이와 공간이 필요했습니다. 서커스 162 사이 277 / 연극 강당 - 솔루션은 실적이 지역 옆에 두 귀 모양의 부속으로 직사각형 강당 설계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메인 강당의 긴 측면에서이 두 반올림 영역은 가능한 다목적 날개를 움직이는 좌석 영역을 사용함으로써 서커스 구성과 연극 구성의 범위에서 이것을 사용합니다.

다기능

메인 강당뿐만 아니라, 문화의 건물은 넓은 로비를, , 바느질 실, 회의실 및 사무실 드레싱 리허설 룸, 셋 스튜디오, 스토리지 객실이 있습니다. 그 건물은 예술의 암스테르담 학교의 댄스 클래스에 포함된 네 개의 사용자 그룹을 수용. 이러한 모든 사용자에 대해 세 층이 정렬됩니다. 메인 강당은 세 층 정도의 높이와 스튜디오 중 하나는 두 층 높이로 확장됩니다.

위로 층에서, 조명 및 설정 관리의 운영에 다리가 콘크리트 바닥에 통합됩니다. 이것은 교량과 쉽게 접근할 안전하게 실용적이고 저렴한 솔루션입니다.

영감

문화 구축을위한 디자인 프로세스는 창의력으로 가득했습니다. 이것은 단지 비정상적인 접근으로 인해 아니었지만, 또한 주로 워크숍을 조직했던 방식의 결과되었습니다. 각 워크샵은 다른, 패딩턴 극장에서 개최되었다, 사용자 중 하나에 의해 각각의 시간을 선택했습니다. 작업장 앞의 가이드 투어 기간 동안, 건축가, 사용자와 고객, 그리고 장점과 특정 극장의 단점을 분석할 수 있었다 영감이 브레인 스토밍 세션에 대한 모여되었다. 이것은 그 성능은 크기, 기능과 공간의 음향을 테스트 받았다, 하나 이상의 경우에, 그리고 무대에서 열렸습니다. 회의 의제와 분 의심의 여지가 있었는데, 그 생각은 창조성 무료 고삐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기껏해야 포인트의 목록은 다음 세션에 대한 근거로 행동할 수있는 워크샵의 끝에 합친했다. 이것은 매력적인 디자인과 다기능으로 이어지는 매우 유연하며, 사실상 지향 접근 방식이었다.

상호 작용

빛의 충분한 입학 및 유연한 레이아웃의 결과로, 문화의 건물은 자유와 창조성에 대한 최대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개방을 방출. 그 건물은 따라서 어린이와 청소년, 특히 인재의 개발을 촉진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일반 세입자가 (서커스 Elleboog, 청소년 연극 학교, 극장 직장과 Krater 극장) 시너지 효과, 문화가 공존하는 엄청난 수준을 만들고,이 건물에서 함께 작동합니다. 암스테르담의 도시의 남동쪽 지역의 다양성에 의해 영감을 토론을위한 장소. 더욱이 상호 작용을 자극하기 위해, 대부분의 로비를 통해 실행하는 강당의 외벽은, 칠판 페인트로 칠한 것이며, 하강 완료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 특히 어린이, 그럼 그들의 메시지를, 의견이나 벽에있는 인사를 가셔도됩니다. 강당의 검은 외벽 또한 극장 취소의 레이아웃을 만드는과 방향의 느낌을 용이하게한다. 이것이 문화 건물의 동적 심장는 것을 확실하다.

Bijlmer Parktheatre는 유럽 연합의 도움으로 가능하게됩니다.

건축가 :  Ruiter 
위치 : 안톤 드 Komplein,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프로젝트 건축가 :  드 Ruiter 
프로젝트 팀 : 빌렘의 얀의 랜드, 디터 Blok 
클라이언트 : 암스테르담의 도시, Stadsdeel Zuidoost 
건설지도 교수 : Arup의 이어진 도서 조회수 
설치 관리자 : Halmos의 이어진 도서 조회수 
어쿠스틱지도 교수 : DHV - Dorsser Blesgraaf 
극장지도 교수 : Theateradvies의 이어진 도서 조회수 
도시 디자인 : 억제 Geurtsen & 파트너 이어진 도서 조회수 지국 voor stadsontwerp / mecanoo architecten 이어진 도서 조회수 
건축 면적 : 1,953 평방 미터 591평 
사업 연도 : 2005년부터 2007년까지 
건축 연도 : 2007-2009 
사진 : 피터의 K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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