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적인 건축물 인테리어 디자인

내가 사랑 월요일 - 인테리어 디자인 사진 : 건축 걸작

내가 사랑 월요일 - 인테리어 디자인 사진 : 건축 걸작

미래의 건축가, 메모를 가져가! 만약 당신이 한 번도 그런 건 건축가 멋진 일이 될 줄 알았는데, 난 당신이 더 많은 이유 중 하나주지. 당신은 어떤 비트 또는 상상의 많은 권리 클라이언트와 멋진 디자인을 만들 수있습니다. 

Senosiain Arquitectos '노틸러스 2 "ferrocement 쉘과 함께 만들어진 소재 아이디어를 만드는 concretizes 사실 

이 노틸러스 쉘 하우스 멕시코 시티에있는 모든이 위에 여기 사람도 만세! 클라이언트, 누가 종래의 가정에서 생활 후 통합된 하나의 자연을 변경하고 싶었 두 아이와 함께 젊은 부부. 위쪽 지형과 토지, 남쪽, 북쪽과 동쪽으로 높은 건물에 의해 제한됩니다. 서쪽에 인접한 산들의 다양한 뷰를 제공합니다.

모델 작업 볼륨 건설 : 노틸러스 필요한 달성까지 무수한 변화를 생성. 이 사실은 실제 Nautilusa ? ™에 지점이 없어 수정 노틸러스 쉘입니다 최고지만, 나는 그들이 더 편안 셸 확장을위한 것! 은유 달팽이의 내부 것들이 같은 느낌이었다, 거대한 화석 모성 수도원의 공생 생물과 같은 연체 동물은 하나의 챔버에서 다른 이동, 좋아. 모든 부문, 3 차원의 고조파 영역없이 노틸러스 내부의 사회 생활이 집에 흐름을 어디에 나선형의 식물에 떠다니는 느낌 계단 위로 이동 4 차원의 지속적인 동적 통지 수있습니다. 

당신은 건축가에 의해 현재의 설계 개념과 다른 작품 더 많은 메모를 찾을 수있습니다 .



빛, 색깔 & 모양 







실내 정원 


공간 Fluidity


우주의 시를


그 때 facinating 급진적인 개념을 현실로 변환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작업에 대한 ..... 통해 아이디어를 밀어 큰 위엄과 열정이 걸립니다 좋은 작품은 항상 마음에서 시간 온다 - 당신이 무엇을 .. 말아라 사랑
귀하의 월요일 즐기십시오!

저희 시공 회사 아르떼 건축 설계 사무소 업체 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 설계 건축 사무소 실내인테리어 리모델링 공사는 서울시 경기도 일부 지역 업무 영역은 건축사무소건축설계건축회사건축업체건축물건축구조건축디자인주택건축친환경건축건축공사건축시공건축인테리어건축리모델링인테리어디자인실내디자인실내인테리어디자인아파트인테리어인테리어사진인테리어업체거실인테리어인테리어회사사무실인테리어리모델링리모델링아파트아파트리모델링인테리어견적인테리어디자인인테리어리모델링욕실리모델링주택리모델링리모델링가격리모델링공사건축 실내인테리어 리모델링 건축 회사 인테리어 시공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편견적, 온라인견적, 건축 인테리어 견적서 작성시 사이트 회원가입 없습니다.

온라인건축견적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건축사무실 매장 상가 식당 음식점 인테리어 리모델링

간편건축견적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건축 사무실 매장 상가 식당 음식점 인테리어 리모델링

방문건축견적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건축사무실 매장 상가 식당 음식점 인테리어원상복구인테리어 리모델링

거실인테리어사진많은곳 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주방부엌씽크대싱크대인테리어사진많은곳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침실방인테리어사진많은곳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욕실화장실인테리어사진많은곳링크 아파트 전원단독목조주택 빌라

아르떼 건축 설계 사무소 홈페이지링크

 ( 공휴일 / 일요일 휴무 / 근무시간 월~금 오전 09:00~오후18:00 / 토요일 오전근무 / 점심시간 12:00~13:00 / 일하느라 바쁘니다. 건축 인테리어 견적 비용 상담은 홈페이지 및 블로그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르떼 건축 설계 사무소 이메일 문의: arteczs@gmail.com

사진과 글을 퍼가실 때 에는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으면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수 있습니다. (퍼가기 버튼은 밑에 손가락 버튼옆에 맨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글과 사진이 유익하셨다면 손가락 버튼 추천 부탁 드립니다로그인 불필요함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