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mesos에있는 하우스 노출 콘크리트 H빔 방부목 원목 수영장 전원 단독주택 별장 홈 거실 주방 침실방 욕실 화장실 인테리어 건축 리모델링 디자인 사진
그 집은 두 좁은 도로 사이에 Lemesos의 마을의 오래된 부분에 하나의 사이 프러스에 모래 사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뻗어 약 50m에서, 그리고 집안에서 도로 바로 아래 제가 자란 만들어집니다. 사이트가 이전에 화재로 1989 년에 소실 오래된 콩과 세라 토니아 속의 나무 공장으로, 돌담만이 폐허를 떠나지 점령했다.
목표는 나를 위해 가족의 가정을 만드는 것이었다, 제 아내, 그리고 우리의 네 친구들. 편의 및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동일한 줄거리 내에 작동하지만 우리의 장소를 원했던 별도의 입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물은, 몇몇 작은 낡은 공장 건물을 모두 전통적인 2 층 돌과 어도비 단일 가족의 주거 환경을 주변의에 맞게했다. 동시에 그것은 현대로, 전통적인 건축에서 학습하지만 그것을 복사하지 않았다. 내 가족을 향하여 만드는 나의 목표로하고 안전한 환경 일관된에, 나는 거대한 비행기 나무 아래 집 계류 옆에 연주하는 내 자신의 어린 시절 기억에서 아이디어를 그렸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가열로 생태 솔루션을 적용하려면, 조명 및 물 관리를 냉각 싶었어요.
집안에서 대부분의 객실에서는 부분적으로 덮여 내부 안뜰 얼굴. 이것은 사이 프러스에있는 건물의 전통적인 방법으로 가족을 함께 유지하고 거주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간의 한계에 관한 신고전주의풍 비례 시스템은 모두 인테리어와 외관 표면과 계획에 볼 수에 적용, 해발 고도하고 절을 참조하십시오.
음악처럼, 건축은 우리의 감각을 터치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어느쪽 필요가 결합되어 있어야합니다. 음악 / 멜로디 / 락 슬로우됩니다. / 어두운 / 밝게 뚜껑을, 뜨거운 / 차가운, 하드 소프트, 무거운 - 빛 동봉된 아키텍처에서 열려 있습니다. 우리의 감각을 깨우고 우리에게 소속감을주고이 어느쪽인가. 그 집은 어느쪽이 가득합니다.
벽이 55-75cm 두께, 밖으로 화난 콘크리트 블록, 내열성과 기존의 어도비의 벽 넘어 잘 만들어집니다. Lemesos에서 혼자 냉각을위한 현대적인 건물의 에너지 요구 사항은 총 에너지 소비의 70 %입니다. 집은 기존의 냉각 시스템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요소의 조합에 의해 냉각됩니다. 전통의 천장 선풍기. 음영 지붕 창문은 복도에 3 층짜리까지 상승, 효과의 원리를 사용하여 스택 밖으로 뜨거운 공기를 그립니다. 내부 정원과 건물 올바른 방향으로 대형 비행기 나무 그늘을 제공합니다. 물고기 연못과 그 내부의 정원 지역의 65 %를 커버 수영장에서 물, 추가적인 냉각을 제공 증발.
열린 지붕 조명을 통해 밤에는 산에서 쿨러 공기가 가라앉아. 메인 침실은 그 자체가 특별한 냉각 시스템의했다. 작은 부채를 사용하여 geothermic 시스템, 공기가 침실에서 30cm 직경의 파이프를 통해 지하에 묻혀 생각될 수 있습니다. 공기가 방으로 쾌적한 온도를 제공하는 온다. 자녀의 침실이 서쪽과 얼굴이 매우 뜨거운 밤이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경량의 재료 - 강철과 나무 보관하지 않으므로 다시 방 안으로 열을 방출의 건설되기 때문에 이것은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첫 번째 층 이내에, 경량 재료의 건설과 더운 여름 밤에 잠자리를하기 위해 사용되는 방을 가지고 전통적인 Lemesos 하우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난방 장치 디젤 보일러를 사용하여 달성됩니다. 이것은 더위 거실 미만 층 난방 시스템 20 태양열 온수 진공 튜브에 의해 8 개의 랙에와 함께 지원됩니다.
설계자 : 조지 파파도 풀 로스가 실행 건축가는 Skinotechniki을 , 텔레비전 산업 기업 통상과 무대, 영화 구조 설계 및 경관과 집합을위한,하지만 그는 사이 프러스가에 Lemesos 가족을 위해 집에서도 디자인.
사진 작가 : 앤디 Soteriou과 크리스의 Papantoniou
Mobile arte architectural Design firm Blog Links
arte architectural Design firm Blog Links
아르떼 건축 설계 사무소
이메일 문의: arteczs@gmail.com
사진과 글을 퍼가실 때
에는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퍼가기 버튼은 밑에 손가락 버튼옆에 맨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글과 사진이 유익하셨다면 손가락 버튼 추천 부탁 드립니다. 로그인 불필요
If
you have good writing and photos please recommend a finger button. Login
Required
글과 사진을 보아 주셔서
감사 합니다.
Thank you for writing and seeing the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