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bican Foodhall and Lounge by SHH 레스토랑 음식점 식당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 사진
건축가와 팀 디자이너 가져왔다 쉬이잇 함께 스타와 주도 모두 - - 디자이너를 포함한 가구 디자이너 스테판 벤치, 조명 . PSLAB 과 첼시 플라워 쇼를 두 번 금메달리스트 정원 디자이너 케이트 굴드 - 런던 레스토랑 공간을 내에서 하나의 새로운 멋진이 만드는 최고의 20 세기 건축 랜드마크, Barbican 센터.
쉬 위해서는 자신의 권리를 대상 장소로 알려진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쉬이잇의 수석 디자이너 헬렌에 따르면 목표로 새로운 환경을 만들고,에,이 아이코닉 건물 봉투 내에 위치의 대부분을 만들기 위해 Barbican에서 간략한 대답 휴즈,이 프로젝트는 '예술 전시와 공연 Barbican의 오랜 설립된 세계적인 명성의 수준까지 센터의 음식 및 음료 제공을 가져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Barbican 라운지 - 쉬 이제 모두 전직450m2 제곱미터 136평 층에 카페, 레스토랑과 상점, 다시'Barbican Foodhall '으로 브랜드 및 1 층 바 및 레스토랑 포함하고 프로젝트에 모두 같은 인테리어와 브랜드 디자이너를 역임 '뿐만 아니라, 두 장소에 대한 야외 테라스 공간.
설계 접근법
"우리의 전반적인 접근 ', 헬렌 휴즈는 설명'및 Barbican 자체의 훌륭한 건축물로 다시 공간을 연결 드 Barbican 라운지 공간에서 박는 aggregrate 벽 클래드, 원래의 콘크리트 천장을 노출하여 건물의 중요성을 축하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있지만, 단지 원래의 치료와 라인에 다시 바닥을 가져하지 Foodhall 바닥에 대한 Cradley의 벽돌 pavers를 사용하여 모든 기존 외부 Barbican 통로로 연결했다.
우리의 두번째 주요 방향은 각각의 공간에서 확장할 수있는 야외 테라스, 특히을 통해이 제공하는 사이에 시각적인 연결을 생성하는 것이었다. 이것은, 시선과 거대한 주문품의 디자인 우산이나의 설계, 그러나 대부분의 심기를 통해 부분적으로 달성했습니다 나무 기지로 설정 폭 3m를 측정 하단 디스크, 집 모두 재배 및 통합 좌석을 가진 두 개의 중심을 벗어난 천공 알루미늄 디스크로 만들어진 '도시의 나무'.
마지막으로, 우리는 플러스, 눈에 띄는 기능 영역, 세부 사항 및 자료, 라운지에서 공작 녹색 수지 층을 포함, 특히 컬러 Barbican 야외 호수의 푸른 물이 년 여름에 찍은 사진과 일치와 공간을 애니메이션 모색 멋진 조명과, 주문품의, 빈티지와 특수 재발급 새 항목을 포함 가구의 특이한 섞는다. "
"우리는 정말로 우리 음식 제공의 변화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선생님 니콜라스 케니언은 Barbican 센터 메릴랜드 덧붙였다. "공간은 원래 벽의 질감과 피팅 오른쪽으로 돌려 제거되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기분 자연 및 유기 우리 아이코닉 센터의 개발. 우리는 새로운 경험을 느낄 센터에이 변화는 또한이 지역에 새로운 사람을 소개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 일반 방문객이나 다름없다. "
브랜딩
물론 새로운 인테리어로서, 쉿하는 간단한 두 장소에 새로운 정체성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판매 시점 등 브랜드 응용 프로그램의 범위를 포함 마찬가지로, 메뉴, 컵받침, 테이크 아웃 컵, 봉투와 '가방 인생' .
Foodhall에 대한 새로운 정체성 흑백 사진 건물이 아이콘을 사용하며, 현재의 Barbican 브랜드 제품군 내의 앉아하고자, 독특한 전통 소문자의 글자보다는 자본의 사용에 의해 차별 있지만. 정체성의 작품은, 선명 시원한 및 최소한과 크게입니다 에 검은색과 색상 측정 주사 흰색.
빅토리아 시대 건축 계획 가슴의 앞면과 매일 noticeboard로 사용되는 롤링 칠판에있는 정보 카드 슬롯에 따라 Foodhall 특징 수작업과 맞춤으로 한 가얼 슬롯에 판매 정보의 포인트.
새로운 먹이를 제공합니다
센터의 수준 G 조에서 물가에있는 Barbican Foodhall은 7 일 구매 또는 그 반대 가기 바와 델리 테이블에서 소비합니다. 열어 델리 스타일의 제품 범위와 함께, 모두 레스토랑과 식품 시장 지역 주민, 성능 객들과에 대한 주 지나가는 - 그것은 구입과 소비 음식뿐만 아니라, 레스토랑 요금과 올리브 외, 세번 및 포함 / 공간 읽기 공간에서 표현 식품 생산자 인치 휴식 도서 은행을 제공하여 우아이 자 Smokery은 (훈제 연어), 호프 & 그린 (고급 과자)와 Monmouth 커피. 누가 더 오래 체류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위해, 200 표지 레스토랑은 매일 새로운 메뉴를 갖추고 있습니다.
단추 미식 바 간식뿐만 아니라, Foodhall 작은 접시 메뉴를 제공하고 바로 위에, 1 층에 Barbican 라운지 커버 150 다이너스은 50 분 안에 문 밖 수있는 특별한 식사 및 대시 메뉴 - 제목들을위한 완벽한 . 라운지는 또한 전설적인 프랑스어 진미 새로운 전통 칵테일의 범위 twinned 아르 런던 최초의 마카 롱 Mixologist를 특징 성능을 위해.
디자인 연습
Barbican Foodhall
Barbican Foodhall 이제 동일한 바닥재를 사용하여 실내 공간을 더 강력하게 연결된 세 윤기나는 측면과 야외 테라스와 직선 공간입니다 - Cradley 붉은 벽돌 pavers와 어떤 분수의 행을 선택하고 Barbican 호수로 나오 니깐 이상. 공간 쉬이잇의 전반적인 디자인의 치료는 연강, 도자기, 유리와 벽돌의 '정직하고 순수한'자료 팔레트를 제공합니다.들과 쉬이잇의 '도시의 나무'스틸 우산 단위의 여섯과 함께 케이트 굴드에 의해 심기 야외 테라스 기능 inbuilt 농장주와 좌석 ledges.
조명 디자인 프로젝트에 대한 화려한 사이트 관련 치료를 만들었습니다 디자인 믹스의 주요 부분과 쉬,. PSLAB로 칠판에 가져온 조명 회사입니다. 그 결과 둘 사이에 거리에서 만들어진 관계에 대한 선언 과도 기업 완료될 때까지 단일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 개발 치료.는 라이트 비품은 건물 패브릭의 '거친'스타일에 맞게 임신도 제한을 준수 등재된 건물 내에서 발생했습니다.
지하는 공간 덕트 시스템과 다양한 좌석 배치로 인해, 낮은 천장 수준을 통해 여러 좌석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PSLAB은 투명성과 빛의 아이디어를 유지, 전체 수직 요소를 사용하여 공간을 하다니 파괴하여이 부서를 두드러. 바닥 - 천장 선반 구조에 여러 개의 유리 단지 주택 에너지 절약 전구를 들고, 개발되었습니다. 옻칠 철강 금속 구조는 음식에 대한 겸손한 참고로 올리브 단지를 유리를 사용하여 공간의 거칠기를 보완합니다.
항아리 - 선반 구조는 다음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빛을 천장 중지 모듈에 적응해 나갑니다. 이것은 점원 및 식품 디스플레이 카운터뿐만 아니라, 긴 다이닝 테이블 위에 집중되었다. 이러한 선반 작은 모듈은 좌석 부스 이상의 벽 마운트 비품으로 반복되었다. 천장 비품은 수직 항아리 구조에 부합 개랑 공간에 걸쳐 강한 시각적 링크를 지키는 수준에서 중단되었습니다.
남은 두 섹션에서는 테이블의 레이아웃은 천장 금고의와 일치합니다. 여기요. PSLAB 각 튜브의 끝에 낮은 에너지 전구를 사용하여 테이블 위에 설명해 주실 분을 아래쪽을 확장, 금고에 귀속 모서리에 고정 검은 강철 튜브를 개발했다. 전기적 포인트가 금고 안에 위치해 있으므로, 튜브로 연결했습니다 보이는 검은 케이블. "전체적인 효과는 아직 마법이다", 헬렌 휴즈는 "또한 고도 당신이 Foodhall에 접근함에 따라 가시 성과."댓글
공공 공간에 할당된 나머지 공간, 난 모양이다 백 하우스와 흰 타일이며 고객이보고 즐길 수에 대한 열기 '핫 패스'를 가지고 부엌의 준비와 접속의 도금 레스토랑 음식. 항목에 왼쪽으로 돌아 - 그린 유리 상단으로, 캐비닛 및 쉬이잇에 의해 설계된 모놀리식 곡선 콘크리트 플러스 델리 음식 제공을 표시 카운터 지불 엄청난 열 테이블을 차게됩니다. 카운터 뒤에, 쉬, 벨기에 빈티지 공급 육군 스토리지 박스는 '구식'느낌에 대한 롤링 칠판과 함께 디스플레이 선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테이블을 지불 영역의 앞에 또한 비늘 반면 작은 나무 트럭 무게 20 세기 초반과 같은 독특한 빈티지 항목에서 기능을 Thorsten 반 Elten 커피 또는 허브 미니 농장주에 설탕을 집에서하는 데 사용됩니다.
5.2m 길이의 견고한 오크 테이블의 번호를 포함하여 테이블의 다양한 메인 공간에서, 다이너스는 거대하고 흰 타일 곡선 델리 그들의 구매를 먹고 카운터에 앉아 있거나 Windows에서 높은 카운터에서, 또는 다른시 , 쉬의 헬렌 휴즈하여 프로젝트를 위해 특별히 만들어 공급 넷 삼각형, 주문 제작 검은 강철 다리, Dinesen 바닥재에 의해 제조.
여기 1 층 라운지에 가구 맞춤으로 한 - 헬렌 휴즈 및 가구 디자이너 스테판 탁상 간의 공동 프로젝트를위한 세 개의 새로운 의자를 포함하는 Foodhall 들어 이들 BH01 낮음과 BH01 높은 포함 -. 낮은과 높은 바 의자 - 그리고,에 라운지, 붉은 다시 (BH01 의자)와 함께 자리 라운지의 대담한 색상 구성표에 맞게.
추가 매립지 빈티지 좌석 고전 세기 중반 스칸디 나비아 모더니즘을 (Sigmar의 니나 Hertig에 의해 공급) 나타낸다. 이들은 다른 표준 Nanna과 함께 일부와 1960 년대 이후 중단되었다 특별히이 프로젝트에 대해 재발행되었습니다 디자이너 Nanna Ditzel에 의해 stools를 포함 기름을 바른 참나무 stools 등 Ditzel 설계. Nanna Ditzel으로 작은 테이블 특별한 큰 '카페 테이블'크기뿐만 아니라, 표준 '커피 테이블'의 크기는 모두 여기 라운지 (흰색 아래층과 검정색 윗층)에서 사용되었습니다 - 다시, 특별히이 프로젝트를 위해 만든.
공간의 뒤쪽 단단한 오크 장식과 테이블 백업 그린 나에겐 화학 유리에 (다시 한번 그 '구식'느낌에) 검은 강철 다리와 샐비어 녹색으로 흉벽 안의 사격용 발판의 좌석을 갖춘 세 세미 동봉된 기와 부스 영역입니다.이 유리 치료는 고객이 려 수있는 후면, 그리고 나뭇잎 책을 통해 (빈티지 요리 서적의 가장 훌륭한 선택 포함)에있는 '책 은행'영역에서 독서 벤치를 포함, Foodhall에서 여러 번 사용 또는에서 책을 가져 Barbican 도서관 공간. 기능 패널을 통해 '발표'라는 지역 차원으로 간판을 연기 coverless 책을 만든 독서 테이블 위에 진열 공간에서 설정한 쪽이.
Barbican 라운지
첫 번째 층 라운지는하지만, 그 층에 자매 공간에 자료 링크를 가지고 또한 붉은 살이 포동포동하게 찐 버튼 (Bute의 재료를 사용)와 공작 파랑 / 녹색 흉벽 안의 사격용 발판 좌석 등 눈에 띄는 색상에있어서 매우 개인과 대담한 디자인의 치료를 자랑합니다; 빈티지 60 테이블과 무라노 유리 상판과 한스 웨그너, 소파 등 녹색과 적색의 밝아진과 파란색으로 가구를 freestanding 다양한. 붉은 색의 손길, 또한 새로운 스테판 탁상 / 헬렌 휴즈 의자의 옻칠 후면 패널과 비닐의 번호를 포함 유리 패널, 모든 참조 중국어 칠기 빨간색에 응용 프로그램이 역사적 Barbican 센터에 걸쳐 참고 색깔로 사용.
Barbican의 원래 망치로 집계 벽은 똑바로 (바)와 한쪽에 야외 테라스까지 열리고 항목 (부엌)에서 오른쪽 두 눈에 띄는 실내 벽면 특징이 공간에 노출되었습니다. 부엌은 검은색 모자이크 바 프런트와 검은색 유리에있는 야외 테라스에 유약을 통해 계속 눈에 띄는 14m 바, 반면, 열어 뜨거운 패스와, 단단한 목재로, 바닥에서 천장을 입은 것입니다.
아마도 우주의 가장 놀라운 기능은, 그러나, 붓고 수지 층은, 또한 공작 - 녹색으로, 야외 Barbican 호수 찍은 여름 사진의 정확한 색상 일치로 만들었습니다.
공간에 조명이 다시 한 번하는 것입니다. PSLAB. 표시줄 영역, 조명 설계자는 검은 강철 농구를 삽입, 각 나르는 명확한 할로겐 전구는 놋쇠 반사판은 반사하고 빛을 감독의 역할을하므로, 황동 원형 반사경 얹은. 막대의 길이 인식은 거울의 역할을, 후프 같은 삽입의 반복과 테라스의 유리 벽면에서 반사하여 강조 표시됩니다.
식당 공간이 지남. PSLAB는 다이닝 공간에 대한 기능성 만들기, 옷 입어 이내 방향 프로젝터를 갖춘 후프 샹들리에의 시리즈를 개발하였습니다.. PSLAB는 천정가 아닌데, 금고를 통해 투명성의 요소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 공간과 같은 눈에 잘 띄는 부분. 고정물의 소재 막대 비품의 정신으로 유지, 어렵습니다. 자료의 조작 단, 천장에 비해 빛을에 렌더링. 완료 위해서는 농구에 목숨을 추가하고 구체적인 금고에 대조를 제공에 검은 강철과 노란 놋쇠 사이에 플레이를하고 있습니다. 쉬이잇의 헬렌 휴즈에 댓글을 "디자인은 한 전반적인 기능을 당 만들 비품의 모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 금고를 허용 오버헤드가 중단 "로 전달합니다.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가 (맨 끝에 웨이터 역으로 사용 추가 버전) 쉬이잇의 '도시의 나무'우산의 사에 의해 아래의 테라스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심기를 (케이트 굴드하여 다시) 테라스로 흔적 식물을 포함 그리고, (항상 후행 식물 기능을 가지고있는) 주민 '창을 상자를 모방 일곱 대형 콘크리트 냄비들은 기지에서 라벤더와 올리브 나무를 특징으로이 공간과 이국적인 강력 색깔의 동적 설계 치료를 계속합니다.
테라스, 개체 고정 및에서만 테라스 막대에 수직의 측면을 따라 흐르는 긴 파종기에 허용되었다 장착. 외부 조명 요소의 위치는 파종기가 유리 외관에 mullion의 축을 반영 따라서 함께. 조명 요소는 스테인리스 봉에 고정, 갈색 접힌 금속 시트로 만든 원뿔 머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막대에 머리를 연결하는 정보는 조명 방향의 다수를 허용, 짧은 목 관절입니다.
테라스에있는 야외 좌석은 백인 라운지 와이어 의자도 화이트 와이어 테이블 (- 쉿의 헬렌 휴즈에 의해 설계 주문품의) 목재 벤치와 로빈 데이의 블랙 폴로 의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로빈 주, 1972 년 Barbican 뒤쪽의 원래 미술 감독에게 가벼운 참조입니다 ', 헬렌 휴즈 설명했다.'우리는 메모리 레인 아래 프로젝트를 복용 위험하지 않고, 우리의 조의를 표하기 위해서 싶었어요. 이곳에 걸쳐, 그것은 Barbican의 구조와 역사, 존중뿐만 아니라 지금과 같이 년간 자체 진정한 현대의 성명을 만드는 신선하고 통합 스키마를 작성하는 것이 중요했다. "
.
웹사이트를 방문 쉿 - 영국의 디자인 컨설턴트 쉬이잇 런던에 완료 Barbican Foodhall을 라운지 및.
인테리어의 사진 제공 : 개러쓰 가드너
(캐롤라인 Collett 추가로 브랜딩 및 상세 사진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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