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 부엌 씽크대 싱크대 하이글로시 멤브레인 서랍장 원목 홈 리모델링 인테리어 디자인 사진 아파트 전원단독주택 빌라
Salone 델 모바일 2010 디자이너 부엌 시장의 하이 엔드에 Ernestomeda에서 새 창조, 지도자의 실행을위한 전용 쇼케이스을 제공합니다 : Carré를, 새로운 부엌이 마크 Sadler, 3 년간의 결과의 이름을 베어링 회사와 디자이너 사이에 집중적으로 협업, 장착 부엌에있는 새로운 개념을 생성.
다목적 및 다각는 Carré는 관찰자의 상상력을 공유할 수있는 장소로 부엌으로 경의를 지불 응답 절충주의와 아방가르드 디자인을 결합하여, 가정의 일상 생활의 중심.
디자인 프로젝트는 욕망 다목적와 주요 혜택으로 구색 전반의 견해와 부엌을 생산할에서 비롯 -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산업 생산의 잠재력에 의해 지원 장인 정신의 사양을 강조하는 것입니다하지만 분명히 색상의 무한한 다양성에 반영 , 양식 및 조합.
"많은 사람들이 시장에있는 많은 미니멀 부엌의 엄격한 구조를 혐오라고,"마크 Sadler, "모두 상태는 부엌은 또한 최상의 가정에 살고있는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 방, 동의 자신의 좋아하는 기호, 가족 heirlooms이나 휴일 기념품과 함께 맞춤 사랑 해요. 이것은 Carré의 시작 포인트이다 : 나는 그것을 설명하는 한 단어를 선택해야만하는 경우 단어가 될 것이다 "다각", 그 능력을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해야 반영. "
의심의 여지없이, 새로운 Ernestomeda 프로그램의 가장 독특한 특징은 손잡이이다. 이러한 다각적인 부엌이 매우 혁신적이고 상세하게 내용을 trendsetting : "핸들", 이는 문앞에있는 쉬는 시간, 놀라울 정도로 편리하고 세련된 전통적인 정착물을 변환합니다. Carré의 주요 혁신 내용이 세부의 아름다움뿐 아니라에 놓여 있지만 해결책도 가능한 광대한 구색에 : 새로운 구매 형태와 크기의 다양한 선택에 처리합니다.
Carré 또한 소비자의 기호에 personalisation을 보장 색상의 인상적인 넓은 선택을 제공합니다 : 거기에 모두 문과. 처리가 숲속에서, 자단, 올리브 버전 또는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핸들에 대해 모두 매트와 광택 옻칠한 마감 46 종류가있다 강철합니다.
대리석의 범위, 화강암과 석영 업무 정상은 새로운 추가로 확장됩니다 : 조성의 모든 단일 부분에 대해 서로 다른 색상 옵션은 부엌의 창조는 개인의 소원을 성형, 요구 사항의 모든 종류를 만족시킬 수있게 : 아무 적은 없습니다 225,400 이상 가능한 색깔과 모양 조합.
새로운 '특허 레이어'업무 가기는 세 개의 석판과 6 개의 다른 재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기술적인 세부 사항에 나열된)에서 생산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Ray5'업무 둥근 모서리와 함께 가기는 4 개의 다른 자료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에 대한 무한한 가능성 Carré 그 종류의 독특한 있습니다. 손으로 만들어진 문을 뒤쪽에, 모양 및 트리밍 중에 Torx 나사를 사용하여 고정 손잡이 Ernestomeda 이름으로 표시되어, 그들이 교체 만들고있어. 이것은 그들이 언제든지 부엌에게 / 소재 신선한 컬러를 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 원래의 기능이 반, 새로운 조정 벽에 캐비닛 지원하고 새로운 재활용 쓰레기통 지원 강철 마무리 알루미늄 프로파일, 새로운 ABS의 선반과 금속 광택과 함께 새로운 "더블"선반에 의해 제공됩니다.
새로운 특허 리젠트 후드, 마크 Sadler로 Ernestomeda 전용 벽 - 섬 및 섬 플러스 필수 선반 버전, 페인트 시트 금속에 마운트의 설계 및 얼음, 흑인과 색감이 레드에 옻칠한 색상과 satined 철강 광택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엌 가구는 요소 요구 사항을 만족하는 다양한 능력의 추가가 완료됩니다. 항목이 없습니다 기지와 키가 큰 캐비닛에 대한 카운터이나 책장을 만들기위한 이상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구성 요소를 열고 최종 기본 캐비닛과 찬장과 열려있는 상자를 포함, Ernestomeda 철학을 완벽하게 표현.
방문 Ernestomeda 웹사이트 - 여기
아르떼 건축 설계 사무소 이메일 문의: arteczs@gmail.com
사진과 글을 퍼가실 때 에는 출처를 밝혀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으면 민,형사상 책임을 물을수 있습니다. (퍼가기 버튼은 밑에 손가락 버튼옆에
맨우측 상단에 있습니다.)
글과 사진이 유익하셨다면
손가락 버튼 추천 부탁 드립니다. 로그인 불필요함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