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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동영상 건축물 제안 조감도

연결로 아키텍처에 Thom Mayne

연결로 아키텍처에 Thom Mayne

인터랙티브 대본

내가 당신의 이름을 모르겠어요. (청중 : 하워드..)

 

Thom Mayne : 하워드? 나는 하워드 옆에 앉아있어. 난 분명히 하워드 몰라, 그는거야, 다음은 희망이 아닐거야.

(웃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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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수가. 성능. 놀라워 난 머리에 내 전부 지워 가지 것을 따르십시오. 그리고,하지만 - 장소가 좀 날 시작합니다. 저도 관심 있어요 - 난 너에게 아무것도 같은 종류의의지만, 신체 내로 이동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대신에 공간과 시간에 아이디어를 개발하는 인물의 사용 인간, 전 세계 광물 작동. 나는 문제가 불활성 일을 더 많거나 적은. 그리고 나는 그것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 그것은 다른 또한 약간의 춤, 회사 때문에 건축가 대, 가자 말을 마침내 세상의 개인 하나이다 협상 사이에, 하나의 개념적 세계의 아이디어 세상, 포부, 세계 관계의로의 발명, 외부 세계 와 모든 제한 사항, 더 없어. 왜냐하면, 경력 전체 제 위해해야 할 말이 나 . 어떻게 그것을되지 않은 수가 없다면 그것은 일치되어할만한, '을하든 뭘, 내가 뭘 했어 완료 했습니다 할려고했는데, 모두들 다 말합 수없는 그것. 그리고 각종의 전체 스펙트럼 전체의 지속적인 아이디어를 여러분과 가지에 맞서 당신이 현실.

그리고 오른쪽 사이에서 왼쪽으로 협상을해야 당신은 어떻게든,이 건축가, 그리고 당신은 자리를 차지할 아이디어가 바로이 비밀 장소 갖고 사이의 협상 과 외부 세계를 입력한 다음 확인 그건 이해. 난 여러 곳을 번호 중 하나를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과정은 또한 - 내 생각 - 아주, 세션의 다양한에서 일부 아침에 자네는 직계 생각과 같은 그런 종류를 매우 분명이 있었다고 말하 마지막 한과 하워드 같은, 그 전 과정을 생각하는 창조적인 건축, 디자인 과정, 에두 르는 극단적이다. 그것은 미로예요. 그것은 포인트 방식 사이에서이 빠른 아이디어의의의 칼비노 라인입니다 에두 르는 라인이 아니라 직선. 그리고 결정적으로 내 인생은 그 일부가되어 왔습니다. 나는 어떤 종류의 간단한 몇 가지 같이 갈 시작 해요 것들을 정리 우리가 관념 방법 .

하지만 기본적으로, 일을하는 우리가, 우리는 세계에 일관성을 제공하려고합니다. 우리는 건물하게 물리적인 것들을 처리 accretional에 될 부분은, 그들은 도시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그 것들의 반사되는 과정 과 그 시간 그들이 만들어진다. 그리고 합성 방법을 한 시도 뭐하는 난 세상을보고 하고 생식 재료로 유용 지역은. 왜냐하면, 진짜로, 항상 관심이있어 모두 내가 건축가 방법입니다 어떻게 나의 것들 때문에 그 생산하는. 그렇죠? 그리고 그것은 선험적 개념의 안을 기반으로. 난 머리에 뭔가를 마음속에 전혀 관심을 가지고 아니 하고, 말하고 "이있는 것처럼 보여 그게 무슨." 사실, 누군가는 언급 - Ewan, 아마도 소개 당신에 당신을 - 여기가 - 건축가는 것에 대해 , 와서 한 사람이 비즈니스라고 그것은 무엇입니까 누군가 가 와서 무슨 세상은 기업 처럼 때 보면, 그가 만들어 그들이 원하는 라인의 끝에 무언가에? . 와우. 모두 날 방법을 그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까에 관심을 갖고 안돼.

시작하기 때문에, 뭔가의 아키텍처입니다 - 원칙 경우 첫번째에 관여하지 당신이있어, 경우 절대에 참여하지 당신은 케이크 장식의 프로세스, 그 시작을의 생식. 그리고 난어요 - 아무 문제 없어 장식과 케이크 장식과 케이크, 장식하는 경우 케이크에 관련된 누군가가있어 - 있어. 뭐하는 아니라 관심 어떻게 그게 그래서, 물건 형성에주는 그것이 형태, 그것을 가진다 - 것들을 다음에 concretizing, 그것 정리 하나의 방법 개념 일부로 시작합니다. 그리고 난 복잡한 일련 받았는데에 관심 년 30 병력중인 시리즈는 곰의에 회부 하고 그 최종 결과 자연의 이해, 자체를 대표하는 건물을 . 사이의 발명품은 지속적인 관계를하고있어 개인 있으며, 현실, 나에게 중요되었습니다.

, 10 년 코펜하겐 전시회의 일부 프로젝트에 있었어요 - 해마의 모델링 이 장기 기억으로 - 기록 짧은 영토의 두뇌 - 및 해당 설명서, 상상력과 그 문서 를 통해 경험을 그 조직 시리즈의 시도 그대로 그림. 그리고, km를 걷는 개념과 어떻게했다 , 모든 km 개체의 욕망을 특히 관찰 하고 배치. 시간이 그리고 그 개념이 조직되었다 할 수 있다고 난 , coherencies 정상 위에 건설하지 않겠지만, 임의성에 sequiturs, 건설 이외에 세웠습니다. 그리고 나는 임의성을 줄 개념이 관심을 극단적으로되어 작품으로 건축이 생산 하고, 그것은 도시 개념에 확실히 연결의 개념의 accretional 도시 의 조직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도로하고. 그리고 이것은 건물의 폭넓은 아이디어를 이끌어 시스템의 다중성을 통해 함께.

그리고 그것은 작동 시스템이 만들어의 단일되지 않은. 그것은 시스템의 사이의 역학 관계, 그것은 발명 변환하고있어 전원에게 있으며 건축물을 생산 -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존재하지 그리고 그 시스템이 발견 될 수 , 그리고 그들은 함께 그룹화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오늘날 컴퓨터의 기술 과 동반으로의 신속한 프로토 타입, 동부 표준시, 우리는 메커니즘이 이해하기, 시스템이 응답하는 방법 과에 적응하도록 허용 의 기능 숙박 시설은 다양한 그 때문이다. 해낼거야 우리가 우리가 활동을 인간이 수용하고 생산하는 공간. 그리고 내가 관심있어, 그 스타일링의 아니 지만, 그 관계는 활동을 같이 그것은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그에 직접 연결 도시의 아이디어 만들기.

이것은 페낭 완료에 프로젝트를 우리가 , 와서 직접 중에이 절차에 대한 프로젝트 대도시 매우 매우, 그것을 생산해 병력 다중성의 결과입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 다시, 거대한, 막대한 경쟁 - 강에서 허드슨과 뉴욕의 새로운 전에 그 년 세 할 우리가 있었다 물어, 어떤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이들.들이 그리고 가능성해야 아르 뭘 찾고 당신은 하나의 도시로 세대의와 방법론을 적용 되는 , 병력 여러 개념을 이러한 사용 , 문제는 악독과 그 거래의 복잡성, 문제의 . 집계 크고 크게 디자인 도시에서 우리는 오늘 문제가 하나 있기 때문에 집계 그 경제 개발 집계는 운전 , 및 집계로 커질 우리가 필요로 점점 더 복잡한 조사가. 이러한 해결 프로세스에 문제를 그리고 마을 올림픽에 직접 이끌고 우리를.

습니다. IOC의에 그것을 제시 월요일에 뉴욕 제가 구? 개월 전에 있었는지 - 그것 우승 경쟁을 우리는 다시 사용하여 이러한 프로세스에서 반사 직접 . 생물체를 개발 복잡 매우, 매우 대규모로 그리고, 또한, 전략 광범 같이 있었 작업. 경우에는이, 우리는 토지의 에이커의 60 15를 사용 하고 45에이커하고 공원했습니다 빌리지 올림픽의 유산 것이되고. 그리고 그것은에서 두번째로 큰 공원이 될 것이다 돈으로 살거 등등. 에의 중간 맨하탄 물론,의 위치가 그것의 - . 가리킨 헌터의 그것 과 도시 만들기 아이디어를 다음 광범위한 아키텍처에 직접적인 영향을 가지고 시작을 ,보다 광범에 이루는 요소 구조를 건물 자체가, 그리고 우리를 안내를 시작합니다. 아키텍처 세력에 대한 다수의 조사를하고있다 날 곳이 어떤 말 그대로 수있는 올 있습니다. 그래서 난 장소 임의의 숫자에서이 논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네 적이 선택한 세 또는 얘기. 그리고 그것은에 대한 관심과 또한야만 아키텍처 감동은. 그 영토의 광대한 종류 그것은 말 그대로 기본 지식의 측면에서 아무것도하는 것입니다 연결되어 있습니다. 아니 어떻게든 의미가 없습니다 있는데 장소가 더 막 에 결합 조직이 있습니다.

이것은 식사는 짐, 그리고. 등등,의 부재의 존재 , 문자없이 존재의 피부 의복, 그건. 그것은, 작업 표면의 개념의 아이디어에 대해 가지되었다 그리고 그것은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우리가 어디 표면을 그 수도 풀다, 그리고 접혀가는 것이 였는데했다 생각 비유 만들어으로 그리고 매우, 공간 복잡한 가지. 그리고 아이디어는, 공간 있던 관계 의 이동이었다 만들어 이미지, 그리고 dialectic 또는 비유적 표현 사이의 갈등, 그리고 이미지의 선명도의 종류 와 대화되었습니다 공간의 복잡. 그리고 만들어진 개념을 재고 전체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작업 과 가지 방법을 우리가 여러 가지를 만들고, 그것은, 표면을 평평 LED는 우리가으로서 디자인을 패션에 가까이 접근했을 아이디어 우리를 다음의 조합을 공간적 수 있도록 그들이 데리고 함께 그들을 다시. 그리고 이쪽은, 프로토 타입에 국내 처음으로되었다 로서 상대 우리가 동적 봉투, 다음의 구조 특성 같은. 그것은 신분을 가지고 자재 그것은 반투명이고 구멍이있어, 그것은 건물의 어떤 피부의 개념인데, 아주를 허용 우리를 다른. 그리고 그 거리에 설정된 권리 프로젝트에 다른.

이것은 앤젤레스 건물 안에 로스 캘리포니아 교통국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피부로 구만보고하고 시체가.은 차별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아냐 아주 간단 해요. 되면 건물 대부분의 당신 모습에 무슨 건물이다 살펴, 외관, 그리고 그것은 건물입니다. 그리고 멀어 모든 종류의이야 우리가 갑자기, 그리고 우리 몸 피부에서있어 분리, 그래서, 기준 성능 광범로 빨아들이고으로 이어질 내가 무슨 얘길해야 겠어 분. 그리고 당신은 이상의 커튼이 없다 찾는 종류의 방법 과 차별화 시체에서. 그 자체, 그리고, 다시 그 건물은 도시 바로 건너편에 홀 한가운데 앤젤레스 로스. 게다가 움직임으로, 이건 조각 걸립니다 그것 어스의. 지금은 굴절. 그것은 일부의 시스템 사인, 가지 앤젤레스 로스의의 유산 종류였다 부분 - 두 차원, 세 차원 서명, 등등. 그리고, 그것은 그 자체 작품을 침투할 수있는 하나를 위해 . 그것은 투명이고, 그것은 허용 생각 난 당신이 이해, , 건물 재미있는 것은 어떤 가장은 항상 그것을 건설 공정하게됩니다 실제.

격렬한 종류의 영토의 대부분은 아마 가장, 그것은 - 가지의 볼일이 아니라, 직장 메커니즘 때문에 어떤 아키텍처는 항상 흥미있는 가장 기능이 때 분리의 그것은, 그리고 이것은 그 허용을위한 공간 . 그리고 피부는 자료 기타로 시작하는 변환. 우리가. 사건이 건축 자재로 사용하는 빛이있어 우리는 뉴욕의 새로운 키이스 Sonnier 함께 일하고, 그리고 우리가, 자리를하고 내릴 때이 큰 외부 로스 가능합니다 많이 반사 앤젤레스이며, 도시의, 현대의 도시 환경은 시부야 그런 환경에서 찾을 거라고 당신이 또는시 멕시코에 줄 발견 하거나 상파울루 등등, 의 스팬 이상 통해 도시를 활성화해야하나요 시간. 그리고 그 개념의 일부도 아니지만 아주 로스 앤젤레스 프로젝트에서이 목표의 도시의.

그리고, , 그것의 모든 투명성을 추진. 그리고 매체로의 등불 사용 회담에 대해 가장 가까운 수 있습니다 이미지가 소재 건물의 빛이되는 말 그대로. 그게 바로 폭넓은 많이 설정되어 뭔가 - 그리고 같은 범위를 . 그리고 또, 우리는 스케치 초기의 종류,이야 바라보며 지금은 이해 해요 타워되는과 땅 사이의 피부는 수 전환. 이건 건설은 아래의 샌프란 시스코는 건물. 그리고 지금 문제가 켜져에 뭔가만큼 넓은, 많은, 그리고 성능과 관련이있다. 이것은 데려 갔을 미국에서 처음으로 건물 것입니다 - , 내가 말할 수없는 그것은 밖으로를 데려간 에어컨. 그것은 하이브리드이야. 난 아무것도 원한 순수한, 그리고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 흥미 롭 아마 더 하이브리드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잘못된 태도.

하지만 우리 타워 컨디셔닝 밖의 공기했습니다. 기지 컨디셔닝 왼쪽에 공기 좀 있어요, 하지만 피부는 지금 유압 장치에 이동합니다. 그것을 통해 공기를 강제로 -.의 바람이없는 강제 경우 Venturi의를 통해 그것은 지속적으로 조정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컨디셔닝 제거 공기. 열렬한 걸. 50 만달러 일년 델타. 이들 중 10 - 그것은 백만 평방 피트의 바로 아래 - 800 및 일부 천 평방피트 - Sausalito 전원 10 이러한거야 - 델타.이 그래서 지금이야 우리가 규모 들어가보고에서 프로젝트로 큰 지고 그들은 -, 같은 문제가 광범위한 그들이 인터페이스 들은 기능 종류의 확장 . 성능을 자신의 약관에 글쎄, 난 여기있을 시작도. 우리가 할 수있는 관계에 대해 이야기 지면 관계의 구축과 의미의 생물에서 더많은.

글쎄, 우리의 연구는 - 확실히 우리 세대, 60 명 늦게 학교에 있었 것 - 의 내부 초점의 아키텍처 종류의 밖으로 많은 아주 만들었 변화를 자신의 영토 내에보고에서 아키텍처, 그리고 우리는 .. 훨씬 더, 영화에 영향을 무엇으로이 동반 동부 표준시, 가보에 예술의 세계. 이것은 물론이며, 마이클 Heizer 있습니다. 그리고이 때 본 내가 먼저 이미지 다음 방문, 완전히 생각 후 변경 전 방식을 . 요점은 내가되고 이해되는 건물 수있는 진짜 의 표면 지구 확대술의, 그리고 그것은 완전히 이해가 가장 기본에 땅을 건물 이동 개념을 중. 그리고 나서 - 글쎄, 그가이 있었어요보고 아마도 -이 나스카입니다 이것은 전이 700 - 가장 놀라운 네 킬로미터의 토지 조각. 대단하군요 그냥 완전. 그리고 그 일을 우리가 어떻게 우리를 이끌고, 그려 rethinking 우리가 어떻게 완전히 후.

이것은 포모나 고등학교에서 첫 스케치의입니다. , 그게 뭐든간에, 그건 생각의 모델 개념적, 가지,. 그리고 occupiable을 그것을 만들어 지구로의 재편이야. 그럼 그 피트의 물건 광장 200000 박았어요 작업을하다 고등학교 지구의 표면에있는. 조각 작품에있어 발전의 종류 였죠 모델 그대로 그것. 그리고, 거기서 다시는 그것은 tectonically으로 해결 싶고요 그것은, 그 다음이 학교. 그리고 물론, 우리가 관심 - 우리는 교육과 참여에 관심이 있어요. 난 건물에서 생산 관심을 아무도 절대적으로 그냥 기능을 수용 엑스, Y Z부터하십시오. 관심에서 이러한 방법을 아르 아이디어가있어 내가 참여 명 과정의 젊은 교육에서. 그것은 탐구 개념의 일종의 몇 가지 요구 sculpturally 때문 아니 개발한이 시스템.

그것은 토론 나의 처음부터 시작할 생각. 그것은 논리적 일관성의 종류와 광범위한, 그렇게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는 건물을 차지하고 이해가 될 논리가 없습니다. 그리고는 명백한있다 - 적어도 수 있도록 시도 거기 매우 건물의 명백한 개념을 방법이 다른 매우에 연결하는 토지 문제 때문에 접근은 매우 교훈적인 가지에 관심이 내가되었다 알게 될 하나.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 완성된 초 단지 프로젝트는 그 사용하는 몇 가지 아이디어 같은. 그것은 생각의 주요 사용하는 풍경을 같은. 그리고, , 우리는 NOAA에서에 본부를하고있어 - 국립 해양 및 대기 기관 - 중 워싱턴. 메릴랜드 밖 그리고이 세상을 보시는 방법은 그들이. 그들은 주위에 위성 압축 22도 에서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백마일 및 사이트는 빨간색에있어.

그리고 어떻게 우리가하고 싶어 - 글쎄, 건축가, 밖으로 건축가가이 때문입니다. Laugier 헛 경우 입니다. 대해 너무 오래 전부터있어 왔고 원시적인 오두막이 그리고 우리가 무엇을하고 싶었 빌드입니다 종류 정말 이 세상 때문에의 관리 인으로 자신을 그들이보고, 그리고 우리가 원하는 위성 그들에 앉아서 그들의 모양은 그들이 어떻게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자신, 그 여덟 에이커 사이트, 그리고 우리가 떠나기 원하는 아무것도 아냐. 우리는 녹색 상태로 유지 싶었어요. 지금 야구 필드에 세 사실 있는데, 그들은 거기있을거야. 우리는 남북을 직접 넣어 한 조각, 그것은?, 오른쪽 귀에서 요리를 보유하고 그리고 나서 오른쪽 아래에 그 처리 및 미션 리프트 와 미션 컨트롤 룸, 그리고 다른 모든 공간이 지하에 있습니다. 그리고 뭘 봐 항공사입니다 항공기 요리 이러한 위성의 비전에 의해 원추 주도의 성능. 그리고 그 건물 자체 , 부분 낮습니다 점령하고있는 법원의 시리즈까지 고장, 그것은 공간, 수평 중단의 다섯 가지 에이커의 사무실을 위해 행정. 그리고 봐, 그 안에서 우리를 추진 차례 큰 규모의 프로젝트 어디의 프리 개념이 건물 인터페이스가 조직된다 연결어.

4 년 전.위한 베를린 새로운 자본 경쟁은 또 우리가 코드 블록을 완료 - 실제로 비엔나 Himmelblau는 쿠프 방금 원이 프로젝트를 건물은 요소 풍경 일련의에 빠져 있었어 분리 의 조직의 결합 부분이되었다 공원, 강하는 병렬 자신에게 건물을 개발하고 아이디어의 섬유 결합되는 부분의 - 사회, 문화와 풍경과 레크 리에이션 도시입니다. 직물의 그리고 그 건물은 더 이상 일이 자율 보이는 것과 같이입니다 하지만 뭔가 연결 inextricably의 유일한 시간이 도시에서 이곳이.

은행, 후퍼, 프로젝트는 걸 깨달았에 오스트리아 다시 연결 예표론의 사용이 아이디어를 전통적인 건물과 형태, 또는 생각으로 토지 개발의 관계, 조각으로 복합 그 도시는 일부를 볼 수있는 우리는 ,이다 말 그대로 그냥이 보강 아이디어의 단순한 매우 토지이의 운동의 종류 까지 그것을 리프팅 가지 점령 그건 그냥 다른 부분은 강렬 더욱 활력과. 수 있습니다 강도가 그 이야기에 대해 만들어 그들이 사건 가지의 충돌 가지의 측면에서 이 같이 시스템의 일련을 가하고 일과 그리고 그것의 일부가 어디에있다에서 부분, 그라운드 리프트입니다 oppositional. 하나 들어갑니다 그 건물은지면으로 떨어져 그것은 리프트, 그리고 아이디어의되는 부분입니다. 그리고 피부 -이 가장자리의 종류 - 모든 건물의 추진 움직임을 동적을 교대, 지질 교대로 일련의 지진 . 그렇죠?

그리고 그것은 공간을 행사하게 다음 장소에서 봐야 인테리어 허용으로 피어 당신이, 그리고 그 인테리어, 다시, , 직장위한 홍보 투명성을 우리의 종류의 관심이 지속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 설정, 가지 전통적인 이상에, 이것은 토론토 대학원 학생 주택에있다, 그것은 건물의 관계에 대해 많이있어 매우 도시로 결합 조직을 위해 그것은하지 않습니다. 주요 아이디어는 휴식, 그게 게이트웨이 사이트 및 건물 공간을 차지하고 모두 공공 공간과 개인. 그리고 그 영토의 - . 이것은 제가 방문한 사이트를 여러 번, 그리고 모두들 종류 - 당신은으로 떨어져 떨어져이 이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리의 정확한 중심 과 전체 개념은 대중을 참여는 도시의 공공 조직의 일부로 건물에 참여.

그리고 마지막으로, 프로젝트에 흥미있는 일 중 가장 - 그것은 법원의. 그리고 제가 얘기하고 싶지 - 이것은 물론 대법원의입니다 - 그리고, , 제가 사법 부장 상대와 호건, 마이클 오레곤. 당신은 협상이 만드는없이 진행하지 못한 관계 사이에 자신의 가치와 법원을 이해의 거지 문자 작업으로 그는 어떻게 왜냐면, 사보이 호텔에서 Corbusier을 물론, 그를 보여주는 난 , 1928입니다 현대 건축의 시작이다. 그래, 그렇다면 우리는이 이미지를 얻으려고 말야. 그리고 이건 시작 프로젝트가 어디 있는지. 라서, 같이 가고 난 여기에 자리를 가져 갈께요의 현상에 관심이 있어요. 그리고있어 대화는 우리가 무엇에 대해 현실을 건설하고있다.

그리고 내가 관심있어 매우있어 캐릭터를 현실 구축의 자연에 대한 이해 보다 자연 그러한 것은 아무런 이유 없습니다. 자연은 갔다. 자연 의미에서 19 세기, 괜찮아요? 자연은 바로 문화적 구성물 오늘 만인가? 우리는 그것을 구성하고 우리는. 그 아이디어를 만드는 다음의 과정과,이 하나, 순간에 우리의 총재. 그리고 우리가 보냈다 와 코난 시간이 좀, 그것을 믿거나 말거나, 다음의 종류를 이끌었다고 우리를, 우리의 세계 차이를 아주 건축에서 법률과 예술. 그리고 그것이 강제 개념을,,에 대해서 얘기를 우리가 어떤 종류의 우리가 얼마나 작품 의 무엇, 다른 소스의 작업 역학과입니다. 그리고 프로젝트를 이끌고 우리를, 법원은, 협상가의 한 부분이 절대적으로 법원 사이의 전통 전통과 작품. 당신은 찾아낼거야 법원 계단은 대법원의 길이와 같은거야. 여기 르네상스 장치에 사용의입니다 nobile 피아노. 법원은 그되었다. 피부는 레이어 시리즈의이입니다 , 반영 석조물 rusticated도 있지만, 헌법의 조각 있었다 임베디드와 , 프로세스 작은 가지 있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정의된 다 주각 세트. 너무 너무 감사를.

(박수t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