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레드 빨강색 화이트 흰색 매장 상점 인테리어 건축 디자인 리모델링 사진
상파울루, 브라질, Cidade Jardim에서의 쇼핑에 Centauro에 대한 개념 저장소에 대해이 프로젝트는 몇 가지 요소가 강한 브랜드가 이미있다 악용. 아이디어는 디자인부터 시작 뭐냐면, 기존의 브랜드가 아닌 완전한 파열로 어떻게든, 유사.
브랜드의 특징 빨간색과 흰색 색상의 사용은, 모든 상점에서 존재 레이스 트랙을 탐험하고,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중요한 요소가되었다. 기본 컨셉은 가이드 일을 변형될 수있는 가게 또는 제품 지원의 구조적 요소로 바뀌었 공간의 규칙을 깨는 연속 분야의 창조되었습니다.
벽과 천장의 코팅 위해, 우리는 1.25 미터의 복합 재료를 흰 알루미늄의 연속 고리를 사용하여 대각선으로 양쪽 수직과 수평으로 배열, 아니 병렬 계획을 형성. 이러한 제품을 지원하는 계획과 간접 조명을 허용, 빛의 큰 상자를 생성합니다. 패널의 성향도 안경 뒤에 제품을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붉은 트랙은 프로젝트의 또 다른 두드러진 요소이다. 우리는 가게를 통해 확산되고 독특하고 인상적인 요소가되고있는 영역으로 취급합니다. 이 지역의 중심부에 두 축의 교차점, 실질적으로, 1은 중간층의 내벽에서 브랜드의 강점을 강조하고 기업의 식별 요소가되고 나타납니다. 이 센터에서 그것은 그 가게의 백그라운드에서 사다리에 터닝 벽을 다룹니다. 빨간 부분은 중간층을 둘러싼, 상부 갑판에 표시하고 아래 갑판의 안감, 카운터 상자의 일부와 피팅 룸 영역의 한계를 설정 수직으로 계획된다.
사진 Bebete Viegas과 Renato Dalla 마르타에 의해
아르떼 건축 설계 사무소 이메일 문의: arteczs@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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